‘흑백요리사’ 철가방 요리사-요리하는 돌아이, ‘물어보살’ 뜬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4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290회에는 화제의 인물 '흑백요리사' 출연자 철가방 요리사와 요리하는 돌아이가 출연한다.
이수근은 철가방 요리사와 요리하는 돌아이의 등장에 "가장 인상 깊었던 사람"이라며 반겼고, 서장훈은 "몰아 보기 위해 아직 못봤다"라고 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4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290회에는 화제의 인물 ’흑백요리사‘ 출연자 철가방 요리사와 요리하는 돌아이가 출연한다.
이수근은 철가방 요리사와 요리하는 돌아이의 등장에 “가장 인상 깊었던 사람”이라며 반겼고, 서장훈은 “몰아 보기 위해 아직 못봤다”라고 말한다. 특히 이수근은 “요리하는 돌아이가 제일 먼저 떨어질 줄 알았다”라며 “빌런 같았다”라고 말하기도.
’흑백 요리사‘에서도 밝힌 바 있는 두 사람이 요리를 시작한 이야기와 우연히 어린 나이에 냉면집을 물려 받게 되며 레시피를 전수받은 이야들을 풀어낼 예정이다.
여기에 프로그램을 통해 인기를 얻게 되며 착한 이미지와 다른 주방에서의 모습에 오해가 될까봐 걱정이라는 철가방 요리사와 강한 인상 때문에 오해가 많아 고민이라는 요리하는 돌아이의 고민을 털어놓는다.
이수근은 “방송 후 매장 상황은 어떻냐”며 궁굼해 하고, 현장에서 직접 자신의 시그니처 메뉴와 편의점 레시피를 공개한다.
그들의 이야기와 레시피가 담긴 ’무엇이든 물어보살‘ 290회는 4일 오후 8시 30분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나 혼자 산다’ 고준, 10년 숙면 포기한 불면핑? - 스타투데이
- 조현아, ‘나솔사계’ 하차…후임은 에이핑크 윤보미[공식입장] - 스타투데이
- 차승원, 경차→외제차 업그레이드에 “되게 부담스러워” (‘삼시세끼’) - 스타투데이
- 김준수, 출생의 비밀? “사실 팔삭둥이라…” - 스타투데이
- ‘필라테스 강사’ 양정원, 사기 혐의 피소 - 스타투데이
- 스트레이 키즈, 올해 ‘K팝 최초’ 美 앨범 판매량 100만장 돌파 - 스타투데이
- ‘94년생 아닌 93년생’ 한소희 고혹美 [화보] - 스타투데이
- ‘가보자GO’ 류필립 “미나에 빨대 NO…쇼츠 月수입 1천” - 스타투데이
- ‘더 딴따라’ 박진영 “그동안 오디션에서 후회”...왜? - 스타투데이
- ‘복면가왕’ 하성운 수제자는 누구?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