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재준, '붕어빵 子' 눈물에 맘찢..'♥이은형' "누가 나갔다 들어온 건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강재준, 이은형이 육아 일상을 공개했다.
강재준은 1일 자신의 SNS에 "일하러 나갈 때랑 일하고 들어올 때"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이를 본 이은형은 "나는 종일 재준 오빠랑 있었는데..누가 나갔다가 들어온 건데"라고 댓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강재준은 지난 2017년 이은형과 결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재준은 1일 자신의 SNS에 "일하러 나갈 때랑 일하고 들어올 때"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일하러 나가기 전과 후의 아들 깡총이(태명)의 모습이 담겼다. 아내 이은형의 품에 안긴 깡총이는 아빠를 뚫어지게 쳐다보고 있다. 강재준은 아들이 눈에 밟혀 "못 가겠다"고 말하기도.
특히 낮과 밤 모두 똑같은 포즈로 앉아 있는 이은형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아빠가 들어오자 눈물을 보인 깡총이를 보자 강재준은 "미안하다. 이제 안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를 본 이은형은 "나는 종일 재준 오빠랑 있었는데..누가 나갔다가 들어온 건데"라고 댓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강재준은 지난 2017년 이은형과 결혼했다. 두 사람은 결혼 7년 만인 올해 8월 득남해 부모가 됐다.
허지형 기자 geeh20@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준희 "내가 지방흡입 했다고?" 직접 입 열었다 - 스타뉴스
- "前여친, 허웅 처벌 안하고 무고교사 자폭" 충격 폭로 - 스타뉴스
- 트와이스 모모 맞아? 시스루 노출 패션 '강렬' - 스타뉴스
- 초아, 자궁경부암 투병, 임신 위해 또.. - 스타뉴스
- 김소연 이혼 선언 '충격'..남편에 "꺼져주라" 분노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 스
- '깜짝 공개' 백지영 딸 미모, 진짜였네.."돈 안 들여도 돼, 정석원 붕어빵"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 스타뉴스
- "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