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결혼' 남보라♥예비신랑, 프러포즈 반지→웨딩 화보 "특별한 하루" [마데핫리뷰]
박로사 기자 2024. 11. 1. 21:21
[마이데일리 = 박로사 기자] 배우 남보라가 프러포즈 반지를 자랑했다.
남보라는 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에 '프로포즈링 리사이징하고 웨딩 화보 찍고 왔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남보라는 예비신랑과 함께 반지 리사이징을 위해 매장에 방문했다. 남보라는 "내 취향 맞춘다고 예랑이가 힘들게 구한 반지"라며 "프러포즈 오케이 하면 그때 둘이 같이 와서 리사이즈링 하는 거라고 하더라. 호수를 맞추기 위해 여러 번 반지를 뺐다 꼈다 했다"고 말했다.
일주일 후 반지를 찾으러 다시 매장에 방문한 남보라는 "반지 진짜 예쁘다. 예비신랑이랑 취향이 비슷해서 더 마음에 드는 반지였다"며 감탄했다. 이어 "딱 맞으니까 더 예쁘다. 커서 정확한 예쁨을 몰랐는데 딱 맞으니까 '이게 완전체'구나 싶더라"라며 만족해했다.
웨딩 촬영 날 남보라는 스튜디오에 도착해 메이크업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후 오프숄더의 비즈가 화려한 드레스, 브이넥의 쉬폰 드레스, 리본이 포인트인 심플한 드레스를 입고 다양한 포즈로 촬영을 진행했다.
남보라는 촬영이 끝난 뒤 "예쁜 드레스와 공주 메이크업, 그리고 예쁜 사진도 남길 수 있었던 특별한 하루였다. 요즘 많은 분들의 축하 속에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며 "이 행복한 순간들을 즐기며 본식까지 잘 준비해보겠다"고 이야기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