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필립 "♥17세 연상 미나에 月 300만원 용돈받아..빨대남 오해는 억울"('가보자GO')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가보자GO(가보자고)'에 부부 유튜브 강자 미나와 류필립이 출연한다.
오늘(2일) 방송되는 MBN 리얼 버라이어티 '가보자GO' 시즌3 7회 선공개 영상에서는 부부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인 '17세 연상연하' 미나와 류필립이 등장해 유튜브 쇼츠로 "한 달에 1천만 원을 벌었다"고 수익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MC들은 미나와 류필립에게 최고 수입을 물었고, 미나 부부는 "유튜브 쇼츠로만 한 달에 1천만 원을 벌었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MBN '가보자GO(가보자고)'에 부부 유튜브 강자 미나와 류필립이 출연한다.
오늘(2일) 방송되는 MBN 리얼 버라이어티 '가보자GO' 시즌3 7회 선공개 영상에서는 부부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인 '17세 연상연하' 미나와 류필립이 등장해 유튜브 쇼츠로 "한 달에 1천만 원을 벌었다"고 수익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MC 안정환과 홍현희는 17살 차이를 극복하고 연상연하 부부가 된 가수 미나와 류필립의 집으로 초대를 받고, 집안을 둘러보던 중 류필립의 유일한 일탈 공간이자 음악 작업과 라이브 방송, 영상 편집 등을 하는 작업 공간을 구경한다.
류필립은 "돈을 벌 방법을 생각하다가 영상 편집을 시작했다"고 말문을 열었고, 미나는 "남편이 독학했다"고 자랑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미나는 "5년 전이었는데, 남편 덕분에 내가 앞서가게 된 것 같다"라며 뿌듯해했다.
MC들은 미나와 류필립에게 최고 수입을 물었고, 미나 부부는 "유튜브 쇼츠로만 한 달에 1천만 원을 벌었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를 듣던 홍현희는 "나도 배울래"라며 류필립에게 부탁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미나는 "회사 없이 일을 하다 보니 광고가 들어오면 남편이 직접 조율하고, 광고 대본을 쓰기도 한다"며 남편 류필립의 든든한 면모를 내세웠다. 그러자 류필립은 "사람들은 내가 돈을 한 푼도 벌지 못한다고 생각한다. 그저 아내 등에 빨대를 꽂고 사는 걸로 생각하는 분들이 많다"고 사람들의 오해에 대한 억울함을 털어놨다.
하지만 영상 말미 '수입 관리는 누가 하냐'라고 묻는 MC들의 질문에 미나는 "내가 하고 남편에게 월급을 준다. 그런데 관리도 이제 내가 해야 할 것 같다"며 "남편한테 월급을 300만 원씩 줬는데 그걸 투자하느라 날렸다"라고 밝혀 모두의 탄식을 자아냈다.
한편, 연예인부터 셀럽, 화제의 인물 등 그동안 만나고 싶었던 친구들이 있는 곳이라면 전국 방방곡곡 어디든 달려가 그들의 인생 이야기를 듣고 진정한 친구가 되겠다는 기획 의도를 담고 있는 MBN 리얼 버라이어티 '가보자GO' 시즌3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김수미, 최근 삶 정리중이었다 "'안녕히계세요' 책 집필" [종합]
- 장인이 허락한 장모♥사위의 불륜→결혼까지..막장 러브스토리 (프리한19)…
- 유민상♥한윤서 개그맨 부부 탄생되나..“400억이랑 결혼합니다” (뉴민상…
- 구준엽♥서희원 파파라치 강원래였다 "사진 다 뿌려" (가보자GO)[종합]
- 사형수 마지막 식사 대신 담배 요청에 "건강에 안 좋아" 황당
- [SC리뷰] 지드래곤 "SM 연습생 출신→독기로 YG 스카웃, 속으로 곪…
- '임신' 손담비, 역대급 몸무게→망가진 피부 충격 근황 "이 정도 아니었…
- '자산 290조家' 이승환 "재벌 3세 아닌 재벌 1세로 불리고 싶다"(…
- 밀라논나 "삼풍百 붕괴→子 죽을 고비 겪고 인생 바뀌어..버는 돈 모두 …
- 최현석, 안성재와 불화 아니라더니 흡집내기ing.."융통성 없어,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