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장한 통아저씨, 70년 만에 만난 친모의 충격 고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31일, 채널 '근황올림픽'에서는 5년 만에 재등장한 통아저씨의 근황이 공개됐다.
이번 출연에서 특히 주목받은 부분은, 그가 3살 때 헤어진 친모와 70년 만에 재회한 사연이다.
어머니는 처음 만나자마자 "할아버지 때문에 도망갔다"라고 고백했고, 통아저씨는 그제야 가족의 아픈 과거를 이해할 수 있었다.
통아저씨의 이번 근황은 그의 삶에 대한 새로운 시선을 전해주며, 그의 여정에 응원을 보내는 사람들을 더욱 단단히 결속시키는 계기가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31일, 채널 ‘근황올림픽’에서는 5년 만에 재등장한 통아저씨의 근황이 공개됐다.
이번 영상은 그의 파격적인 변신과 더불어 숨겨진 가족사가 전해지며 더욱 화제가 됐다.
통아저씨는 빨간 립스틱에 치마를 입은 여장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선사했다.
이번 출연에서 특히 주목받은 부분은, 그가 3살 때 헤어진 친모와 70년 만에 재회한 사연이다. 5년 전 같은 채널에 출연하며 친모와의 재회를 바랐던 통아저씨는 드디어 꿈을 이루었다. 그는 어머니와 재회하면서 그녀의 가출 이유를 알게 되었다며 충격적인 가족사를 고백했다. 그의 말에 따르면, 어머니는 당시 할아버지의 끊임없는 괴롭힘으로 인해 도망칠 수밖에 없었다고 한다. 어머니는 처음 만나자마자 “할아버지 때문에 도망갔다”라고 고백했고, 통아저씨는 그제야 가족의 아픈 과거를 이해할 수 있었다.
영상 속 유튜버는 오랜 시간 통아저씨를 지켜본 사람으로서 “큰집에서 자산도 모으고, 자녀들이 공부도 잘하는 모습이 자랑스럽다”며 통아저씨에게 격려를 전했다. 이에 통아저씨는 “여러분 덕분에 통아저씨를 기억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감사의 뜻을 표하며 감동적인 마무리를 지었다.
통아저씨의 이번 근황은 그의 삶에 대한 새로운 시선을 전해주며, 그의 여정에 응원을 보내는 사람들을 더욱 단단히 결속시키는 계기가 됐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취업비리X전처·전여친 사생활 폭로 파문 [MK★이슈] - MK스포츠
- 미행·협박 당한 민희진 “하이브에 기회 준 것”…가처분 신청한 이유[종합] - MK스포츠
- 제니, 만트라 열기 불밝힌 제니 표 시스루 매직! ‘제니랜드’ - MK스포츠
- 이다해, 마카오서 함께한 모든 순간의 설렘! 우아한 슬림핏 ‘드레스는 영원히’ - MK스포츠
- 일본축구 슈퍼스타 아들 “손흥민 좋아…엄마 한류팬” [인터뷰] - MK스포츠
- 김서현 ‘김휘집 호수비 고마워’ [MK포토] - MK스포츠
- 김서현 ‘던져볼까’ [MK포토] - MK스포츠
- 김서현 ‘한화 대표로 왔습니다’ [MK포토] - MK스포츠
- 안타 치는 문보경 [MK포토] - MK스포츠
- 요안 몬카다 ‘김서현 상대로 땅볼’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