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년 업데이트 통했다! '승리의 여신: 니케', 글로벌 차트 역주행
이학범 2024. 11. 1. 19:36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자사에서 개발한 '승리의 여신: 니케(이하 니케)'가 2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한국과 대만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 일본 2위, 북미 13위를 기록했다고 1일 밝혔다.
'니케'는 지난 여름 업데이트에 이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글로벌 매출 차트 상위권에 재진입하는 데 성공했다. 특히 북미 시장에서도 순위가 상승했다는 점에서 '니케'가 아시아만이 아닌 북미에서도 팬층을 확보한 것으로 나타났다.
'니케'는 2022년 11월 출시 직후 일본 앱스토어 매출 1위를 기록한 이래, 지난 2년간 대규모 업데이트마다 현지에서 매출 최상위권에 오르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나아가 최근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한 판호를 획득했다는 점에서 시프트업에 새로운 성장 동력이 될 것이라는 관측이 적지 않다.
시프트업 유형석 디렉터는 "2주년을 맞아 준비한 콘텐츠가 좋은 반응을 얻어 기쁘다"며, "지난 2년간의 성과는 이용자들의 성원 덕분이며, 앞으로도 기대에 부응하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데일리e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