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 韓 게이머 위한 축제 '웰컴 호요랜드' 개최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호요버스 코리아가 국내 이용자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10월31일부터 11월3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 8홀에서 자사 대표 게임 5종이 모두 참여하는 첫 단독 오프라인 행사 '웰컴 호요랜드'를 개최 중인 것.
각 게임별 부스에서는 특별한 테마로 구성된 미니게임이 진행되며, 메인 무대에서는 코스프레 런웨이, 성우 초대석, 미니 콘서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이와 함께 푸드존이 마련돼 게임별 특색을 살린 식음료를 맛볼 수 있으며, 2차 창작물이 전시되는 공간과 원하는 캐릭터로 나만의 키링을 제작할 수 있는 DIY존도 운영된다.
특히 주말 양일간은 유저들의 참여로 이루어지는 코스프레 퍼레이드와 '원신', '붕괴: 스타레일' IP 내용으로 구성된 드론쇼가 진행되어 많은 이용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붕괴3rd'로 국내에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호요버스는 '원신'과 '붕괴:스타레일', '젠레스 존 제로'로 이어지는 대작 3종을 연이어 흥행시키며 적지 않은 국내 팬을 거느리고 있다. 호요버스가 국내 팬들을 위해 준비한 '웰컴 호요랜드'는 호요버스 게임을 사랑하는 국내 이용자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