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군 시절 연프 중독 고백 “감정 이입돼… 3주가 3년 같더라” (집대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빅뱅 지드래곤이 군복무 당시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1일 공개된 유튜브 콘텐츠 '집대성'에는 '왕들의 귀환 빅뱅 완전체!!! | 시기가 왔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빅뱅의 완전체 출연을 예고했던 '집대성'에는 빅뱅 태양과 지드래곤이 방문했다.
그러자 대성은 "3주 전 거부터 무료로 풀린다"라며 자신의 경험담을 풀었고, 지드래곤은 "3주가 3년 같았다"라고 말하며 군 시절을 회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빅뱅 지드래곤이 군복무 당시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1일 공개된 유튜브 콘텐츠 ‘집대성’에는 ‘왕들의 귀환 빅뱅 완전체!!! | 시기가 왔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빅뱅의 완전체 출연을 예고했던 ‘집대성’에는 빅뱅 태양과 지드래곤이 방문했다. 오랜만에 만난 셋은 서로의 안부를 물으며 추억을 떠올렸고, 태양은 2회 출연 기념 배지를 달며 뿌듯해했다.
대성은 “형 요즘 연애 프로그램 계속 보시냐. 환승연애는 보셨었잖아”라고 물었고, 지드래곤은 “요즘은 사실 시간이 없어서 딱히 못 챙겨본다. 얼마 전까지는 그래도 나왔던 건 봤다”라고 답했다. 그는 “군대에서 잘못 배웠다”라며 군대 이야기를 꺼냈고, “군대에서 연애 프로그램이라는 걸 내가 처음 봤고 얘들이 또 다 같이 그걸 얼마나 얘기하냐”라며 당시 상황을 전했다.
이어 “그니까 감정 이입이 안 되냐”라며 어쩔 수 없이 연애 프로그램을 봤다고 말했고, 대성 또한 “(감정 이입이) 된다”라고 공감했다. 지드래곤은 “계속 보는 거다. 다음 주 기다리면서”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대성은 “3주 전 거부터 무료로 풀린다”라며 자신의 경험담을 풀었고, 지드래곤은 “3주가 3년 같았다”라고 말하며 군 시절을 회상했다.
iMBC연예 박유영 | 사진출처 집대성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지드래곤이 GD했다"…'파워' 발매하자마자 차트 올킬
- GD, 오늘(31일) 신곡 '파워' 공개…7년 4개월만에 컴백
- ‘유퀴즈’ 지드래곤, 군대 시절 유재석에게 전화 건 사연 “후임들이…”
- 지드래곤 “20년 넘게 연습생·GD로 살아…내가 누군지 모르겠더라” (유퀴즈)
- ‘유퀴즈’ 지드래곤, 명곡 탄생 비결 “슬프고 외로울 때 사랑·이별 노래 작곡”
- 지드래곤, 컴백 카운트 다운? 신곡 촬영 현장 깜짝 공개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