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계 솔루션 제공합니다” 우리銀, 법무사협회와 ‘우리내리사랑’ 신탁서비스 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리은행은 지난 10월 31일 대한법무사협회와 '우리내리사랑 신탁 서비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우리내리사랑 신탁서비스'는 상속·증여·기부·세무 컨설팅을 제공하는 우리은행의 자산승계신탁 브랜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후견인이 필요한 고객에게 최적의 가족자산승계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며 "향후 우리은행은 상속·증여 신탁상품을 활용한 우리내리사랑 신탁서비스로 차별화된 종합자산관리를 지원하겠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정호원 기자] 우리은행은 지난 10월 31일 대한법무사협회와 ‘우리내리사랑 신탁 서비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서울 강남구 법무사회관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송현주 우리은행 자산관리 그룹장과 이강천 대한법무사협회 협회장이 참석했다.
우리은행은 이번 협약을 통해 치매 어르신, 장애인 등 후견 신탁이 필요한 고객에게 법률 전문가의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상속·증여 신탁 상담 고객에게 법률 자문을 제공하고, 부동산 신탁 가입 시 전국의 부동산 등기 업무를 대한법무사협회 소속 법무사로 연계한다.
‘우리내리사랑 신탁서비스’는 상속·증여·기부·세무 컨설팅을 제공하는 우리은행의 자산승계신탁 브랜드다. 노후생활과 자산승계를 위해 ▷유언대용신탁 ▷부동산신탁 ▷ 유언공증서보관서비스 ▷골드신탁 ▷장애인사랑신탁 ▷명문가문증여신탁 ▷우리나눔신탁 등 고객 맞춤형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후견인이 필요한 고객에게 최적의 가족자산승계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며 “향후 우리은행은 상속·증여 신탁상품을 활용한 우리내리사랑 신탁서비스로 차별화된 종합자산관리를 지원하겠다”고 했다.
won@heraldcorp.com
woo@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 "94년생 아닌 93년생…모친 수배로 학업 1년 중단"
- “툭하면 담배 물고” 수지 연기 너무하다 했더니…결국 터진 OTT 논란
- 7살 초등생 팬, 5t 후진車에 참극…아이브, 근조화환 보내며 ‘애도’
- 전과 고백한 ‘비빔대왕’…불법영업 논란에 “초심으로 돌아가겠다”
- "간호사가 치명적인 실수"...비타민주사 맞고 돌연 사망, 원인 알고보니
- ‘식전 vs 식후’ 언제 걸어야 살 빠질까?…실험 결과 봤더니
- '6000명에 800억 사기'치고 도망치더니…한국 아이돌 출신 태국女의 최후
- '성유리 남편' 안성현, 징역 7년 구형…성유리 "억울하고 힘든 일"
- 김정은·김여정이 ‘로케트 로케트’…‘아파트 패러디’ 영상, 빵 터졌다
- '사생활 논란' 트리플스타, 횡령 혐의로 고발 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