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다 다 죽어요. 난 이 게임 해 봤어요" 이정재 절규…'오겜2' 티저 예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은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의 시즌2 예고편이 깜짝 공개됐다.
1분 52초 분량의 예고편에는 1편 주인공 기훈(이정재 분)이 2편에서도 참가번호 456번을 달아 게임에 다시 참가한다.
기훈은 "지금 당장 여기서 나가야 한다"고 경고하지만, 더 큰 상금을 향한 욕망에 눈이 먼 참가자들은 되려 그를 "(게임) 관계자가 아니냐"며 의심한다.
'오징어 게임' 시즌2는 12월 26일 공개되고, 시즌3은 내년 중 나올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한지숙 기자] 전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은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의 시즌2 예고편이 깜짝 공개됐다.
넷플릭스는 1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오징어 게임2' 티저 영상을 올렸다.
1분 52초 분량의 예고편에는 1편 주인공 기훈(이정재 분)이 2편에서도 참가번호 456번을 달아 게임에 다시 참가한다. 1편의 첫 번째 게임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이 2편에서도 반복된다. 거대한 '영희' 로봇 눈 알이 굴러가고 기훈이 '얼음'이라고 외치자 참가자 전원이 움직임을 멈춘다.
참가자의 다수결 투표를 통해 다음 게임 진행 여부를 맡기는 장면도 나온다. 기훈은 "지금 당장 여기서 나가야 한다"고 경고하지만, 더 큰 상금을 향한 욕망에 눈이 먼 참가자들은 되려 그를 "(게임) 관계자가 아니냐"며 의심한다. 이 과정에서 기훈은 "나는 이 게임 해봤어요. 이러다 정말 다 죽어요"라고 절규한다. '이러다 다 죽어'는 1편에서 깐부 할아버지(오영수)가 침대 위에 올라가 참가자들을 향해 외쳤던 명 대사다.
이정재 외에도 시즌1에 출연했던 낯익은 배우들이 출연한다. 마스크맨 역할을 맡은 이병헌은 거대한 스크린을 통해 참가자들을 지켜보면서 의미심장한 표정을 짓고, 위하준은 땀에 흠뻑 젖은 채 무언가를 추적한다.
새로 합류한 배우들로는 여장한 박성훈, 영문을 모르겠는 표정을 한 임시완, 머리를 보라색으로 염색한 탑 등의 모습이 담겼다.
'오징어 게임' 시즌2는 12월 26일 공개되고, 시즌3은 내년 중 나올 예정이다.
jsha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 "94년생 아닌 93년생…모친 수배로 학업 1년 중단"
- “툭하면 담배 물고” 수지 연기 너무하다 했더니…결국 터진 OTT 논란
- 7살 초등생 팬, 5t 후진車에 참극…아이브, 근조화환 보내며 ‘애도’
- 전과 고백한 ‘비빔대왕’…불법영업 논란에 “초심으로 돌아가겠다”
- "간호사가 치명적인 실수"...비타민주사 맞고 돌연 사망, 원인 알고보니
- ‘식전 vs 식후’ 언제 걸어야 살 빠질까?…실험 결과 봤더니
- '6000명에 800억 사기'치고 도망치더니…한국 아이돌 출신 태국女의 최후
- '성유리 남편' 안성현, 징역 7년 구형…성유리 "억울하고 힘든 일"
- 김정은·김여정이 ‘로케트 로케트’…‘아파트 패러디’ 영상, 빵 터졌다
- '사생활 논란' 트리플스타, 횡령 혐의로 고발 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