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일 오늘의 운세 띠별 [오늘의 운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쥐띠 : 평화로운 생활을 하던 사람이안이한 생활에 젖어 물질적으로파탄이 오거나 정신적으로 퇴폐적인 생활을 하게 될 때이다.
토끼띠 : 의욕이 너무 앞서거나 물질적인면을 강하게 추구하기보다는 현재의 상태에서 안정을 찾도록하라.
양띠 : 자칫 인간관계에서의 트러블로인해 곤고한 지경에 놓이게 되며 그로인한 심리적인 갈등과마찰로 의욕이 저하될 우려가있다.
닭띠 : 되도록 무리를 하지 말고 쉬운길을 골라서 식견 있는 사람의의견에 귀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쥐띠 : 평화로운 생활을 하던 사람이안이한 생활에 젖어 물질적으로파탄이 오거나 정신적으로 퇴폐적인 생활을 하게 될 때이다. 하지만 부패와 혼란의 시기는 동시에 혁신, 신생의 시대라 할 수있다. 이때를 심기일전의 기회로 삼으라.
소띠 : 자신의 일이나 문제 등이 현실로 돌입되는 시기이니 현 상황에서 확장이나 변화를 시도하기위하여 과감한 행동이 따라야하며 너무 주위를 의식할 필요는 없다. 용기를 가져라. 연구,문학, 예술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날이다.
호랑이띠 : 문명이 과도하게 진보하면 퇴폐의 미를 좋아하게 되어 마침내소박한 생명력을 잃고 만다. 개인에게 있어서는 외면만을 치장하고 내면적인 깊이를 잃고 만다. 매사 외견상의 화려하고 성대한 것에 사로잡히지 말고 신중해야 한다.
토끼띠 : 의욕이 너무 앞서거나 물질적인면을 강하게 추구하기보다는 현재의 상태에서 안정을 찾도록하라. 한편 변화의 과정에 있어서 독자적인 행동보다는 인간적유대관계에 마음을 쓰는 것이유리하다. 신변에 가까운 일은성취된다.
용띠 : 어떤 일에서 다른 일로 바뀌어지는 운기의 날이다. 그러나 개혁 을 급격히 행하기는 어려우며 서두르면 실패를 초래할 수도 있다. 신념을 가지고 끝까지계속함으로써 좋은 결과가 얻어질 것이다. 거래에서 큰 건수가들어온다.
뱀띠 : 창고에 곡물이 산과 같이 쌓여있는 운기이다. 대망을 품은 자는 먼저 힘을 쌓아두지 않으면안 된다. 위험이나 장애도 당당히 극복해 나갈 수 있다. 비교적안정된 때이므로 과거의 경험을바탕으로 향후의 계획을 세우고착수하라.
말띠 : 돛을 달고 배가 물위를 가는 기운으로서 밖을 향해 큰 기운을발산하고 대사업을 이룩해 가는시기이다. 이제까지의 불운을만회하고 걱정이나 번민에서 해방되는 때이다. 하지만 너무 태만하다보면 모처럼의 행운도 놓치게 된다.
양띠 : 자칫 인간관계에서의 트러블로인해 곤고한 지경에 놓이게 되며 그로인한 심리적인 갈등과마찰로 의욕이 저하될 우려가있다. 한동안의 안정으로 다소여유를 얻으며 생각지 않은 만남이 연출된다. 지출이 많을 때이다. 자제하라.
원숭이띠 : 문서에 따르는 변화에서 명예가따르나 과욕을 부리면 도리어구설이 뒤따르는 경향이 있다.명예, 문서적인 측면에 신중을기하여 결여된 부분이 없는가를확인하고 행동에 옮겨야 한다.처음은 불안하다. 노력을 하여라. 이룬다.
닭띠 : 되도록 무리를 하지 말고 쉬운길을 골라서 식견 있는 사람의의견에 귀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하다. 함부로 나아가지 말고자기 몸을 돌아보고 인덕을 연마하며 위험한 때가 지나길 기다려야 한다. 운이 막혔으니 큰것은 바라지 말라.
개띠 : 사람의 턱과 같은 운기의 날이다. 사람은 턱을 움직이면서 음식물을 씹어 먹고 육신을 기른다. 이처럼 턱은 만물을 기르는역할을 한다. 그러나 병이나 화또한 입을 통해 들어오고 나간다. 구설수나 과식으로 인한 소화불량을 주의하라.
돼지띠 : 무슨 일이나 엇갈리고 배반되어잘 들어맞지가 않는다. 주위의모든 사람이 차가운 시선을 보내고 팔방이 꽉 막힌 상태이다.당장은 힘들어도 차츰 나아지는운세이나 자포자기에 빠져 협력자에게 배반당하는 일이 생길수 있다.
〈스포츠동아〉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연서, 발레코어룩도 섹시하게…청순 글래머 매력 [DA★]
- 조혜정, 다이어트 후 깡마른 어깨+각선미 ‘몰라 보겠어’ [DA★]
- 한소희, 체리 물고 치명적인 자태…블랙 시스루 시크美 [화보]
- 예지원, 7세 연하 이동준과 ‘연프’ 後 근황…결혼 생각 밝혔다 [화보]
- ‘결혼’ 강지영, 속마음 고백 “최근 정신과 상담 받아” (극한투어)
- 이영자 결혼 선언, 신랑 정체가 깜짝…재력 자랑까지 (진심누나)
- ‘미나♥’ 류필립, 아내에게 매달 300만 원 용돈 ”빨대남 아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전소민, 파혼당하고 신혼집 대출 이자까지 떠안아 (오지송)
- 韓 걸그룹 출신 태국 유튜버 약 800억대 사기 행각 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