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테크놀로지, Arm 주최 행사서 차세대 AI 반도체 혁신 전략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반도체 설계 전문 기업 에이디테크놀로지가 1일 서울 중구 그랜드하얏트에서 열린 'Arm 테크 심포지아 2024'에서 차세대 반도체 솔루션을 위한 Arm과의 협력 전략 및 최신 기술 개발 동향을 소개했다.
박준규 에이디테크놀로지 대표이사는 이날 기조연설을 통해 자사 '어드밴스드 디자인 플랫폼(ADP™)'과 '어드밴스드 디자인 플로우(Capella™)'를 통해 고성능컴퓨팅(HPC) 및 AI 하이퍼스케일러 환경에서 성능을 극대화하는 전략을 제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현일 기자] 반도체 설계 전문 기업 에이디테크놀로지가 1일 서울 중구 그랜드하얏트에서 열린 ‘Arm 테크 심포지아 2024’에서 차세대 반도체 솔루션을 위한 Arm과의 협력 전략 및 최신 기술 개발 동향을 소개했다.
박준규 에이디테크놀로지 대표이사는 이날 기조연설을 통해 자사 ‘어드밴스드 디자인 플랫폼(ADP™)’과 ‘어드밴스드 디자인 플로우(Capella™)’를 통해 고성능컴퓨팅(HPC) 및 AI 하이퍼스케일러 환경에서 성능을 극대화하는 전략을 제시했다.
또한, Arm Neoverse V3로의 진화 과정과 삼성 파운드리의 5㎚(나노미터)에서 2㎚ 노드로의 개발 진척 상황을 다루고, 에너지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혁신 전략을 공유했다.
에이디테크놀로지 부스에서는 Arm의 플랫폼 아키텍처와 자사의 첨단 설계기술을 접목한 HPC 및 AI 애플리케이션용 고성능·저전력 반도체 솔루션을 선보였다. 아울러 업계 전문가들과의 네트워킹을 다지는 데 주력했다.
박 대표는 “업계 리더들과 협력을 강화해 현대 컴퓨팅 아키텍처의 확장성과 경쟁력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이라 강조했다.
joz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 "94년생 아닌 93년생…모친 수배로 학업 1년 중단"
- “툭하면 담배 물고” 수지 연기 너무하다 했더니…결국 터진 OTT 논란
- 7살 초등생 팬, 5t 후진車에 참극…아이브, 근조화환 보내며 ‘애도’
- 전과 고백한 ‘비빔대왕’…불법영업 논란에 “초심으로 돌아가겠다”
- "간호사가 치명적인 실수"...비타민주사 맞고 돌연 사망, 원인 알고보니
- ‘식전 vs 식후’ 언제 걸어야 살 빠질까?…실험 결과 봤더니
- '6000명에 800억 사기'치고 도망치더니…한국 아이돌 출신 태국女의 최후
- '성유리 남편' 안성현, 징역 7년 구형…성유리 "억울하고 힘든 일"
- 김정은·김여정이 ‘로케트 로케트’…‘아파트 패러디’ 영상, 빵 터졌다
- '사생활 논란' 트리플스타, 횡령 혐의로 고발 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