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시 효연, 기립근 선명한 수영복 몸매 비결 “운동 안 해도 춤춘 덕”(컬투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녀시대 효연이 기립근이 선명한 수영복 몸매의 비결을 공개했다.
11월 1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서는 황치열이 스페셜 DJ를 맡은 가운데 브라이언, 효연이 '하지마!' 코너의 게스트로 출연했다.
황치열은 이에 "무슨 사진이길래 기자님이 기사로 '효연, 기립근에 물도 고이겠어'라고 한 거냐"며 궁금해했고, 효연은 "딱히 운동을 잘 안한다. 춤춰놨던 게 고맙게도 지금 춤을 안 춰도 유지되는 것 같다"고 몸매 비결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소녀시대 효연이 기립근이 선명한 수영복 몸매의 비결을 공개했다.
11월 1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서는 황치열이 스페셜 DJ를 맡은 가운데 브라이언, 효연이 '하지마!' 코너의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효연에게 김태균은 발리에 다녀왔냐고 물었다. 효연 소셜 계정에 최근 발리 사진이 올라왔기 때문.
효연은 "다녀왔던 발리 사진을 모아서 올린 것. 9월에 다녀왔다. 제가 자연 보는 걸 좋아하는데 사진만 봐도 그때 추억이 떠올라서 올린 것. 지난 추억이다"라고 해명했다.
황치열은 이에 "무슨 사진이길래 기자님이 기사로 '효연, 기립근에 물도 고이겠어'라고 한 거냐"며 궁금해했고, 효연은 "딱히 운동을 잘 안한다. 춤춰놨던 게 고맙게도 지금 춤을 안 춰도 유지되는 것 같다"고 몸매 비결을 공개했다. 김태균은 "좌식 춤보다 기립 춤이 많으니 기립근이 생길 수밖에 없다"고 너스레 떨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7억 집 해왔는데 공금 빼돌려” 트리플스타 전처, 왜 작심 폭로했나(연예뒤통령)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故김수미 생전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 각별 “엄마 가지마” 오열
- 한지민, ♥최정훈과 열애 공개 후 맞은 42세 생일…너무 행복한 표정
- 제니, 물에 젖은 시스루룩‥속옷마저 패션처럼
- 지드래곤 “바뀐 외모 좋아” 부은 얼굴은 유해진 마음 덕(유퀴즈)
- 효민, 조세호 결혼식 공개→늘씬한 뒤태의 ♥9살 연하 신부 비주얼 감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