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현석 버려!…유재석, 한식대가의 아이돌 “재석이 이리와” (놀면 뭐하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유재석이 한식대가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다.
'한식대가' 박경례는 유재석에게 "최현석 셰프 차버리고 여기로 올래"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유재석의 왼손, 오른손을 각각 차지한 두 '한식대가'의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유발한다.
두 '한식대가'의 유재석 쟁탈전이 벌어질 MBC '놀면 뭐하니?'는 11월 2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 방송인 유재석이 한식대가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다.
2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한식대가’ 김미라, 박경례, ‘급식대가’ 이미영과 함께 김장김치를 담그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유재석은 두 ‘한식대가’의 아이돌이 된 듯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전라도 대표 ‘한식대가’ 김미라는 유재석의 얼굴을 보자마자 “오매! 오매!”를 외치며 반가워한다. 경상도 대표 ‘한식대가’ 박경례는 과거 요리 예능 ‘한식대첩3’에서 최현석 셰프에게 윙크를 받으며 유쾌한 케미를 만든 바. ‘한식대가’ 박경례는 유재석에게 “최현석 셰프 차버리고 여기로 올래”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유재석의 왼손, 오른손을 각각 차지한 두 ‘한식대가’의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유발한다. 또 긴장감 넘치는 ‘유재석 뽑기’ 현장도 담기며 무슨 일이 있었는지 관심을 집중시킨다.
팀 정하기 시간이 오자 두 ‘한식대가’는 최애 유재석을 뽑는데 진심인 모습을 보인다. 다른 멤버들은 “뽑고 나서 탄식하시기 없어요” “누가 걸려도 무조건 반겨 주셔야 해요”라고 질투를 한다고. 두 ‘한식대가’는 “재석이 이리와” “재석이 걸려야 하는데”라며 두근두근 뽑기를 시작하고, 멤버들은 “이게 이렇게 떨릴 일인가?”라고 말해 긴장감이 치솟은 현장을 궁금하게 한다.
두 ‘한식대가’의 유재석 쟁탈전이 벌어질 MBC ‘놀면 뭐하니?’는 11월 2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intellybeast@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래서 갓 혜수, 20대 저리가라 잘록 허리라인
- 檢, 성유리 남편 프로골퍼 안성현 ‘가상화폐 상장 청탁 공모’ 혐의 징역 7년 구형…12월 26일 대
- 김종국, ♥결혼설 또 터졌다…LA 목격담 확산(‘짠남자’)
- ‘대학가요제’ 팀 내 불화 폭로 터졌다…“선배라서 참았어”
- 이순재, 드라마 촬영장에서 갑자기 쓰러져 중태…꿈에 그리던 소피와 재회(‘개소리’)
- 은지원 “새로 만나는 사람에게 아이 있다면 오히려 땡큐”(‘돌싱글즈’)
- ‘놀랄 만큼 천박함’…가요계 신뢰 깨뜨린 하이브의 민낯 [SS초점]
- 노종언 변호사 “前여친, 허웅 처벌 안하고 무고교사 자폭”
- 윤남기, 금수저 인정 “한국일보 사장 아들 맞다” (관종언니)
- ‘양신’ 양준혁♥ 박현선 임신 31주 근황 “여전한 입덧, 건초염으로 고생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