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이천농협, 마라톤 챌린지 통해 ‘임금님표 이천쌀’ 홍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특히 이날 이천농협 참가자는 이천시 농협 조합운영협의회가 후원한 '임금님표 이천쌀'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을 입고 달리며 이천쌀을 홍보했다.
이천농협은 올해초 임직원 역량 강화와 체력 함양을 목적으로 '마라톤 챌린지 계획'을 수립하고 10월에 열리는 마라톤 참가를 목표로 임직원이 함께 훈련에 매진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이천농협(조합장 이덕배)이 10월 27일 강원 춘천에서 열린 춘천마라톤 대회에 이덕배 조합장을 비롯한 임직원 24명 참가해 모두 풀코스(42.195㎞)를 완주했다고 밝혔다(사진).
특히 이날 이천농협 참가자는 이천시 농협 조합운영협의회가 후원한 ‘임금님표 이천쌀’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을 입고 달리며 이천쌀을 홍보했다.
이천농협은 올해초 임직원 역량 강화와 체력 함양을 목적으로 ‘마라톤 챌린지 계획’을 수립하고 10월에 열리는 마라톤 참가를 목표로 임직원이 함께 훈련에 매진해왔다.
앞서 10월 6일 경북 안동에서 열린 안동마라톤 대회에 임직원 6명이 참여해 풀코스를 완주한데 이어 춘천마라톤에서 24명이 풀코스를 완주해 올해 마라톤 챌린지에 참여한 임직원 30명 전원이 풀코스를 완주에 성공했다.
이덕배 조합장은 “지속적으로 훈련을 하며 지구력을 키운 결과 참여한 임직원 전원이 풀코스까지 완주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마라톤 챌린지와 같이 국민들에게 ‘임금님표 이천쌀’을 홍보하기 위한 다양한 방안을 마련해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