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나몬 베이스 위스키 ‘파이어볼 콜렉터 에디션’ GS리테일 단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 겨울 위스키의 맛과 달콤한 시나몬 향이 조화를 이룬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시나몬 베이스 위스키 에디션 제품이 찾아온다.
이번에 출시되는 '파이어볼 콜렉터 에디션'은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시나몬 베이스의 위스키 리큐르로 GS25 편의점과 와인25에서 5000병만 한정으로 출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올 겨울 위스키의 맛과 달콤한 시나몬 향이 조화를 이룬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시나몬 베이스 위스키 에디션 제품이 찾아온다.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를 수입 유통하는 비이엑스 스피리츠 코리아는 일년에 딱 한번만 선보이는 시나몬 베이스 위스키 리큐르 ‘2024 파이어볼 콜렉테 에디션’을 GS 리테일에서 단독 한정상품으로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파이어볼 콜렉터 에디션’은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시나몬 베이스의 위스키 리큐르로 GS25 편의점과 와인25에서 5000병만 한정으로 출시된다.
비이엑스 스피리츠의 ‘파이어볼 콜렉터 에디션’은 독특한 플레이버를 바탕으로 스파이시한 위스키의 맛과 달콤한 시나몬 향이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 ‘파이버볼’ 브랜드는 캐나다에서 시나몬을 첨가해 만들어진 위스키 리큐어로 미국은 물론이고 전세계적으로 바텐더들이 즐겨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비이엑스 스피리츠 코리아 관계자는 “전세계적으로 플레이버 위스키 카테고리에서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한 브랜드로 이번에 판매되는 제품은 한정수량에 독특한 디자인까지 갖춰 소비자들에게 맛과 디자인까지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애, 김학래 바람 폭로 "팬티 뒤집어 입고 향수 냄새 다르다"
- 대전시의회 부의장, 고향 논산서 숨진 채 발견
- 명태균 "김 여사, '남편이 젊은 여자와' 꿈…'대통령 당선' 감축 해몽"
- "EVA 성과급으론 안된다"…삼성전자 '술렁'[성과급의 경제학②]
- "이선균 협박한 女실장..강남의사와 마약파티"..결국 '철창행'
- 김민희, 뒤늦은 이혼 고백 "딸 홀로 키워…공황장애 앓아"
- 박지원 "한동훈, 尹부부 절대 안 변한다…미련 버리고 국민 뜻따라 결단하라"
- 故김수미,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애틋한 고부관계 재조명
- 한가인 "첫키스는 유재석"…♥연정훈 놀랄 영상 공개
- 오븐 열었더니 19세女직원 숨진 채 발견…월마트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