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이프선셋' 얼리 액세스 버전 5일 스팀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는 오픈월드 생존 RPG '이프선셋'의 얼리 액세스 버전을 오는 5일 스팀에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폴리모프스튜디오(대표 조병훈)가 개발 중인 이프선셋은 오픈월드 RPG와 서바이벌 요소를 결합해 다채로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여승환 스마일게이트 이사는 "스팀 출시로 더욱 많은 글로벌 이용자가 이프선셋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글로벌 이용자의 눈높이에 맞춘 고품질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오픈월드 생존 RPG '이프선셋'의 얼리 액세스 버전을 오는 5일 스팀에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폴리모프스튜디오(대표 조병훈)가 개발 중인 이프선셋은 오픈월드 RPG와 서바이벌 요소를 결합해 다채로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낮과 밤이 다른 '듀얼타임 존'을 구현해 낮에는 무인도를 탐험하며 생존에 필요한 식재료와 아이템을 모으고, 밤이 되면 좀비 무리로부터 생존하기 위해 디펜스 전략을 세울 수 있다.
이번 얼리 액세스 버전에는 지난 9월 스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플레이 테스트 결과를 반영한 업데이트 사항이 추가됐다. 주요 업데이트 사항으로는 △게임 난이도와 좀비 출연 옵션 등을 이용자 선호에 따라 조절하는 '월드 설정' 모드 추가 △원하는 방향으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는 '스킬 시스템' 추가 △좀비 무리 공격 난이도가 유저의 레벨에 맞춰 조정되는 '망자의 밤' 시스템 개선 등이 있다.
얼리 액세스 버전에 반영된 주요 업데이트와 개선 사항은 앞서 출시한 스토브 플랫폼 버전에도 스팀 출시와 동시에 적용될 예정이다.
여승환 스마일게이트 이사는 "스팀 출시로 더욱 많은 글로벌 이용자가 이프선셋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글로벌 이용자의 눈높이에 맞춘 고품질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지지율 '20%'선 붕괴…부정평가도 72% '최고치' [한국갤럽]
- "어머니 괴롭혀서"…아버지 둔기로 살해한 30대 아들 '긴급체포'
- '쓱데이' 개막…신세계백화점 '와인 창고 방출전'도 시작
- "오늘도, 해피니스"...웬디, 애교 자판기[엔터포커싱]
- [헬스+] 1년도 안 돼 '26㎏' 감량한 40대 엄마, 비결은?
- 구글 천하 끝나나…오픈AI '서치GPT' 정식 서비스 [AI브리핑]
- "가격 낮출 이유 있나요"…매물 쌓여도 호가 '요지부동'
- "제 차 못봤어요?"…트레일러 '사각지대' 끼어든 SUV [기가車]
- 남편 '외벌이'로 키운 아내 주식…이혼 시 '재산분할' 될까? [결혼과 이혼]
- '하늘궁'서 신도들 성추행…허경영, 경찰 출석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