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In October’, 케이블VOD에서 무료 시청 가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초이스가 11월 케이블TV VOD '11월 프리미엄 무료관'을 통해 인기 영화와 해외시리즈 등을 무료로 서비스한다.
이번 '11월 프리미엄 무료관'은 임영웅의 'In October(인 악토버)'와 '서울의 봄', '의형제' 등 인기 영화가 대거 편성됐다.
홈초이스는 지난 7월 '오초이스'를 통해 '인 악토버'를 무료로 공개한 데 이어, 이번 11월 프리미엄 무료관을 통해 케이블VOD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도록 서비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홈초이스가 11월 케이블TV VOD ‘11월 프리미엄 무료관’을 통해 인기 영화와 해외시리즈 등을 무료로 서비스한다.
이번 ‘11월 프리미엄 무료관’은 임영웅의 ‘In October(인 악토버)’와 ‘서울의 봄’, ‘의형제’ 등 인기 영화가 대거 편성됐다. 홈초이스는 케이블VOD 뿐만 아니라 케이블 가입자 전용 VOD 앱(APP) ‘오초이스’에도 해당 콘텐츠를 동시 편성하며 편리하게 시청 가능하도록 했다.
‘배우’로 변신한 임영웅의 데뷔작 ‘인 악토버’는 정체불명의 전염병이 퍼져 황폐해진 세상 속에 살아가는 주인공 ‘영웅’의 이야기를 담은 내용으로, 임영웅의 노래 ‘온기’ 뮤직비디오의 풀버전이다.
배우 안은진과 현봉식이 함께 출연하며 극의 몰입감을 더했고, 31분의 짧은 러닝타임이지만, 대부분을 임영웅이 끌어가며 자연스러우면서도 섬세한 표정 연기로 가득 채우며 안정적인 발성과 깊은 감정 연기에 큰 호평을 받은 작품이다.
홈초이스는 지난 7월 ‘오초이스’를 통해 ‘인 악토버’를 무료로 공개한 데 이어, 이번 11월 프리미엄 무료관을 통해 케이블VOD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도록 서비스한다.
‘천만영화’ 서울의 봄도 이번 11월 프리미엄무료관에 편성됐다.
박정희 대통령 암살 사건 이후 정치적 혼란에 빠진 한국 사회에서 발생한 12.12 군사 반란을 중심으로 풀어간 ‘서울의 봄’은 권력을 차지하기 위한 각 세력의 갈등과 그 과정에서 민중들이 겪는 고통을 생생하게 그려내며 관객들에게 큰 감동을 안겨준 작품이다.
이 외에도 배우 송강호, 강동원 주연의 ‘의형제’, 조선 후기 몰락한 양반들과 농민들이 주축이 된 의적단 이야기 ‘군도: 민란의 시대’ 등 인기 영화화 해외시리즈 3편을 한달동안 11월 프리미엄무료관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11월 프리미엄 무료관은 LG헬로비전, Btv케이블, 딜라이브, HCN, CMB 등 전국 케이블TV VOD와 ‘오초이스’ APP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