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훈♥’ 아야네, 자유부인데이 골프치러‥육아 벗어난 찐웃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배우 이지훈의 아내 아야네가 자유부인데이를 즐겼다.
아야네는 10월 31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날씨 와 루희 키우는 거 넘 행복하고 좋은데 유일하게 골프 자주 못 가는 거 아쉽다. 내 사랑 골프 잘 못 쳐도 좋아"라는 글을 게재했다.
아야네는 올해 출산했다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날씬한 몸매로 골프웨어를 인형처럼 소화하고 있다.
한편 이지훈은 지난 2021년 14살 연하 일본인 아내 아야네와 결혼식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뮤지컬 배우 이지훈의 아내 아야네가 자유부인데이를 즐겼다.
아야네는 10월 31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날씨 와… 루희 키우는 거 넘 행복하고 좋은데 유일하게 골프 자주 못 가는 거 아쉽다. 내 사랑 골프 잘 못 쳐도 좋아"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엔 지인들과 라운딩을 간 아야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아야네는 올해 출산했다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날씬한 몸매로 골프웨어를 인형처럼 소화하고 있다. 오랜만에 육아에서 벗어난 아야네의 얼굴에 걸린 '찐웃음'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이지훈은 지난 2021년 14살 연하 일본인 아내 아야네와 결혼식을 올렸다. 부부는 난임과 유산의 아픔을 극복하고, 시험관 시술로 결혼 3년 만에 임신에 성공해 지난 7월 17일 딸을 품에 안았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7억 집 해왔는데 공금 빼돌려” 트리플스타 전처, 왜 작심 폭로했나(연예뒤통령)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故김수미 생전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 각별 “엄마 가지마” 오열
- 제니, 물에 젖은 시스루룩‥속옷마저 패션처럼
- 한지민, ♥최정훈과 열애 공개 후 맞은 42세 생일…너무 행복한 표정
- 지드래곤 “바뀐 외모 좋아” 부은 얼굴은 유해진 마음 덕(유퀴즈)
- 딕펑스 김태현 “♥최연수와 4년 열애, 최현석 셰프가 날 죽였어야 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