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대 운전자, 중앙선 침범해 식당 돌진…3명 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70대 운전자가 몰던 차량이 중앙선을 침범해 인도를 거쳐 식당으로 돌진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오토바이 운전자와 보행자 등 3명이 부상을 입었고 운전자도 경상으로 병원에 이송됐다.
이 과정에서 40대 남성 오토바이 운전자와 70대 남성 행인 2명이 경상을 입었다.
운전자 A씨도 경상을 입어 병원으로 이송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신항섭 기자 = 70대 운전자가 몰던 차량이 중앙선을 침범해 인도를 거쳐 식당으로 돌진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오토바이 운전자와 보행자 등 3명이 부상을 입었고 운전자도 경상으로 병원에 이송됐다.
서울 송파경찰서는 1일 70대 여성 A씨를 교통사고처리특례법(치상) 위반 혐의로 입건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이날 오전 8시53분께 서울 송파구 송파동에서 차량을 몰던 중 중앙선을 넘어 반대편 인도로 침범했다. 이 과정에서 40대 남성 오토바이 운전자와 70대 남성 행인 2명이 경상을 입었다.
또 식당으로 돌진해 유리창이 깨지고 냉장고까지 파손되는 등 재산 피해가 발생했다. 식당은 영업 전이었다. 운전자 A씨도 경상을 입어 병원으로 이송됐다.
A씨는 음주나 마약을 한 상태는 아닌 것으로 파악됐다. 이와 함께 급발진 주장은 없었다.
경찰은 A씨를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hangseob@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김민재, 부인에게 재산분할만 500억?…"재판으론 불가능"
- 윤남기 父, 한국일보 사장 아니었다…소속사 "피해드려 죄송"
- 과즙세연, 고등래퍼 김하온과 밀착…무슨 사이?
- "88날아" 지드래곤, 테슬라 사이버트럭 타고 공항 등장 [뉴시스Pic]
- 맥도날드, 한국 한정판 '에그불고기버거' 판매 종료 "메뉴 효율화 일환"
- 남보라, 사업가 ♥예비신랑 외모 공개 "손흥민 닮아"
- '이병헌♥' 이민정, 子 자식농사 대박…농구·축구 대회 MVP
- 솔비 "엄마 우울증 심해 입원…유서 써놓고 잠적하기도"
- '국민 여동생'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난 동성애자, 해리스에 투표"
- 불혹 앞두고 여전한 미모…'우주벡 김태희'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