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미래에너지 新기술 엿보기… 울산세계미래산업박람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산시는 오는 6∼8일 울산전시컨벤션센터(UECO)에서 울산의 주력산업과 신산업의 첨단 기술을 선보이는 '울산세계미래산업박람회(WAVE) 2024'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종전에 개별적으로 개최했던 2차전지산업전시회, 국제수소에너지토론회, 도심항공교통(UAM) 산업육성포럼, 수출·구매상담회 등 7개 행사를 통합해 열리는 것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울산=곽시열 기자 sykwak@munhwa.com
울산시는 오는 6∼8일 울산전시컨벤션센터(UECO)에서 울산의 주력산업과 신산업의 첨단 기술을 선보이는 ‘울산세계미래산업박람회(WAVE) 2024’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종전에 개별적으로 개최했던 2차전지산업전시회, 국제수소에너지토론회, 도심항공교통(UAM) 산업육성포럼, 수출·구매상담회 등 7개 행사를 통합해 열리는 것이다.
삼성SDI, 현대자동차, SK에너지, 에쓰오일, 고려아연, LS MnM 등 울산을 대표하는 대기업들을 포함해 국내외 460개 기관과 기업이 참가한다.
△울산배터리테크플러스 △뉴런 에이아이플러스 △스마트 모빌리티 △미래 에너지 △스타트업 등 5개 주제관으로 구성된다.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파트” 대신 “로-케트 로케트” 김정은·김여정 패러디 뮤직 비디오 인기
- 20대 5명 한차 타고 160km로 질주…뿌리뽑힌 가로수, 3명 사망
- [단독] 문다혜, 운영한 불법 숙박업소… 무단 증축된 ‘위반건축물’
- ‘합체’하더니 하늘 위로 ‘붕’…하늘을 나는 자동차(영상)
- 자살 사망자들이 죽기 전 가장 많이 간 곳은 어디? 국내 심리부검 결과…
- [단독]“이재명 재판 생중계해달라” 여야 법원에 탄원서 제출
- [단독]‘미스터트롯2’ 진해성·최수호·황민호, ‘현역가왕2’ 전격 참여
- 이준석, “대통령이 공관위서 보고 받는 줄 몰라…그건 니들이 해명해야 한다”
- “본인 와야 인출되세요” 침대 실려 은행 온 노인
- 홍준표 “탄핵전야 데자뷔 같아…윤통 무너지면 좌파 포퓰리즘 판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