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는 가수' 헨리 "자연스러운 합주에 '와'..로컬 슈퍼스타와 콜라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라는 가수' 가수 헨리가 타 버스킹 프로그램과 차이점을 밝혔다.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나라는 가수'는 1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 아트홀에서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나라는 가수'는 다른 나라의 음악과 문화를 경험하며 '나'라는 가수를 찾아가는 음악여행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나라는 가수'는 1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 아트홀에서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헨리는 "일단 버스킹 방송 많이 해본 사람이다. 내가 너무 하고 싶은 것들 하고 싶어서 만족한다. 옛날엔 어떤 장소가 정해져 있으면 그 장소에서만 연주를 불렀는데 내가 너무 하고 싶은 건 자유롭게 돌아다니면서 했다. 자연스럽게 합주하고 싶었다. 보면 '와' 했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로컬 슈퍼스타와 콜라보도 많이 했다. 이전엔 못해서 아쉬웠다"라고 전했다.
그는 "소향 누나가 관객분들과 얘기하다가 갑자기 노래를 불렀다. 대화만 하시라고 했는데 갑자기 '으아아아'하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나라는 가수'는 다른 나라의 음악과 문화를 경험하며 '나'라는 가수를 찾아가는 음악여행이다. 오는 2일 오후 10시 40분 첫 방송.
KBS 신관=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준희 "내가 지방흡입 했다고?" 직접 입 열었다 - 스타뉴스
- "前여친, 허웅 처벌 안하고 무고교사 자폭" 충격 폭로 - 스타뉴스
- 트와이스 모모 맞아? 시스루 노출 패션 '강렬' - 스타뉴스
- 초아, 자궁경부암 투병, 임신 위해 또.. - 스타뉴스
- 김소연 이혼 선언 '충격'..남편에 "꺼져주라" 분노 - 스타뉴스
- '그 가수에 그 팬♥' 방탄소년단 지민 팬들 기부 행렬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I'll Be There', 英 오피셜 싱글 세일즈 차트·오피셜 다운로드 차트 1위..美 아마존 1
- 박연수, 송종국 저격? "백번도 더 참았다" 의미심장 - 스타뉴스
- '나솔' 23기 정숙, 절도범 논란 반박 "대체 누가 그랬나"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정국 中팬클럽, 'GOLDEN' 발매 1주년 기념 20m 대형 광고판 응원 '대륙급 열혈 팬심' -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