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향 “스페인서 버스킹, K-팝 위상 알게 됐다”(나라는 가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향이 '나라는 가수'를 통해 K-팝의 위상을 알게 됐다고 말했다.
가수 소향은 11월 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 아트홀에서 진행된 KBS 2TV 음악 여행 리얼리티쇼 '나라는 가수' 제작발표회에서 스페인 마요르카에 다녀온 소감을 밝혔다.
한편 11월 2일 첫 방송되는 '나라는 가수'는 K팝 대표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다른 '나라'의 음악과 문화를 경험하며 '나'라는 가수를 찾아가는 여행기를 그리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박아름 기자/사진 이재하 기자]
소향이 '나라는 가수'를 통해 K-팝의 위상을 알게 됐다고 말했다.
가수 소향은 11월 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 아트홀에서 진행된 KBS 2TV 음악 여행 리얼리티쇼 '나라는 가수' 제작발표회에서 스페인 마요르카에 다녀온 소감을 밝혔다.
이날 "거기 가서 이 친구들한테 도움을 많이 받고 재밌었다"고 말문을 연 소향은 "나를 잘 받아줘서 재밌게 버스킹하고 같이 생활하고 같이 먹고 얘기하고 했던 것들이 내겐 너무 큰 추억이었다"며 "해외에 있다보니까 정도 더 많이 쌓이는 것 같다"고 회상했다.
이어 소향은 "버스킹을 하면서 K-팝의 위상을 알게 됐다. 너무 재밌었던 시간이었다. 그걸 시청자들도 느낄 수 있을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11월 2일 첫 방송되는 '나라는 가수'는 K팝 대표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다른 '나라'의 음악과 문화를 경험하며 '나'라는 가수를 찾아가는 여행기를 그리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스페인 마요르카 편에는 화사, 소향, 헨리, 안신애가 참여한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 이재하 rush@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7억 집 해왔는데 공금 빼돌려” 트리플스타 전처, 왜 작심 폭로했나(연예뒤통령)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故김수미 생전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 각별 “엄마 가지마” 오열
- 제니, 물에 젖은 시스루룩‥속옷마저 패션처럼
- 한지민, ♥최정훈과 열애 공개 후 맞은 42세 생일…너무 행복한 표정
- 지드래곤 “바뀐 외모 좋아” 부은 얼굴은 유해진 마음 덕(유퀴즈)
- 딕펑스 김태현 “♥최연수와 4년 열애, 최현석 셰프가 날 죽였어야 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