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대만에서 열리는 프리미어12 입장권 증정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야구위원회(KBO)가 오는 13일부터 18일까지 대만에서 열리는 2024 WBSC 프리미어12 1라운드 경기를 맞아 입장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입장권 증정 이벤트는 대한민국 야구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대만 현지에서 직접 응원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윤세호 기자] 한국야구위원회(KBO)가 오는 13일부터 18일까지 대만에서 열리는 2024 WBSC 프리미어12 1라운드 경기를 맞아 입장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입장권 증정 이벤트는 대한민국 야구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대만 현지에서 직접 응원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벤트 응모 기간은 1일부터 7일까지다. KBO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 게시물에 응원 메시지를 남겨 참여할 수 있다. 각 경기마다 50명의 당첨자를 선정하여 1인당 2매의 입장권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의 해당 경기는 13일 대한민국 vs 대만(타이페이돔), 11월 14일 쿠바 vs 대한민국(티엔무 구장), 11월 15일 대한민국 vs 일본(타이페이돔) 경기로 일본에서 진행되는 2024 WBSC 프리미어12 슈퍼라운드 진출을 위한 중요한 경기들로 구성했다.
한편 KBO는 쿠바전과 일본전에서 대표팀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단을 파견해, 대만 현지의 한국 교민 및 한국 야구 팬들과 함께 응원할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은 KBO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bng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래서 갓 혜수, 20대 저리가라 잘록 허리라인
- 檢, 성유리 남편 프로골퍼 안성현 ‘가상화폐 상장 청탁 공모’ 혐의 징역 7년 구형…12월 26일 대
- 김종국, ♥결혼설 또 터졌다…LA 목격담 확산(‘짠남자’)
- ‘대학가요제’ 팀 내 불화 폭로 터졌다…“선배라서 참았어”
- 이순재, 드라마 촬영장에서 갑자기 쓰러져 중태…꿈에 그리던 소피와 재회(‘개소리’)
- 은지원 “새로 만나는 사람에게 아이 있다면 오히려 땡큐”(‘돌싱글즈’)
- ‘놀랄 만큼 천박함’…가요계 신뢰 깨뜨린 하이브의 민낯 [SS초점]
- 노종언 변호사 “前여친, 허웅 처벌 안하고 무고교사 자폭”
- ‘양신’ 양준혁♥ 박현선 임신 31주 근황 “여전한 입덧, 건초염으로 고생 중”
- 지드래곤 “마약 투약 누명 때 피폐해져, 위험한 생각 할 뻔” (유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