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계치킨, “총상금 1,000만원 증정”…11월 신메뉴 티징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스푸드의 치킨 브랜드 60계치킨(대표 장조웅)이 오는 6일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총상금 1,000만원 및 사이드메뉴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60계치킨 담당자는 "오랜 시간 동안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신메뉴를 올해 안에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많은 분들이 신메뉴 출시 기념 티징 이벤트에 참여해 풍성한 혜택을 누리길 바라며, 6일 공개될 신메뉴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크럼블 라인 치킨의 명성을 이어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30일까지 SNS에 리뷰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20명을 추첨해 1인당 50만원을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 당첨자는 내달 16일 60계치킨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또 60계치킨은 오는 30일까지 이벤트 기간 내 SNS에 리뷰를 남기고 60계치킨 카카오채널을 친구 추가한 고객 전원에게 무료 사이드메뉴 쿠폰도 증정한다.
60계치킨은 ‘매일 깨끗한 기름으로 조리한다’는 일념으로 위생과 건강을 중시하는 치킨 브랜드다. 주 6회 입고하는 신선한 재료로, 깨끗한 환경에서 즐겁게 요리하겠다는 브랜드 철학을 고수하고 있다. 또 ‘크크크치킨’, ‘크랑이치킨’ 등 특유의 바삭함으로 꾸준히 사랑받는 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60계치킨 담당자는 “오랜 시간 동안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신메뉴를 올해 안에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많은 분들이 신메뉴 출시 기념 티징 이벤트에 참여해 풍성한 혜택을 누리길 바라며, 6일 공개될 신메뉴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11월 신메뉴 티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60계치킨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尹지지율 10%대로 떨어졌다…19%로 취임후 최저
- [단독]명태균 “尹과 공적대화 담긴 휴대전화 4대, 부친 묘소에 묻어놨다”
- 北 “최신형 화성-19형 시험발사…최종완결판 ICBM”
- 10월 수출 575억弗 13개월 연속 플러스…반도체·車 최대 실적
- 직원 35명 임금 1억5000만원 체불한 병원장…구속 위기에 ‘청산’
- 초등생 자녀 둔 30대 엄마, 6명에 ‘새 삶’ 선물…“엄마는 위대한 일을 했단다”
- ‘황형준의 법정모독’이 유튜브에서도 찾아갑니다
- 백일해 환자 무려 183배 폭증…역대급 유행 이유는
- 생애 첫 1000일 간 설탕 섭취 줄이면 …고혈압·당뇨병 위험 ‘↓’
- 통증관리 OX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