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퓨처랩 재단, '버닝비버 2024' 사전 예매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 퓨처랩 재단은 인디게임&컬처 페스티벌 '버닝비버 2024' 티켓 사전 예매를 시작했다.
버닝비버 2024 티켓 예매는 28일까지 '네이버 플레이스'에서 진행할 수 있다.
황주훈 퓨처랩 재단 팀장은 "올해 버닝비버에서는 고유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인디게임 체험뿐만 아니라 관람객이 즐겁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인디게임을 즐기고 싶은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마일게이트 퓨처랩 재단은 인디게임&컬처 페스티벌 '버닝비버 2024' 티켓 사전 예매를 시작했다.
버닝비버 2024 티켓 예매는 28일까지 '네이버 플레이스'에서 진행할 수 있다. 버닝비버 1일권 티켓 정가는 1만 5000원이다. 얼리버드 행사 적용 가격은 1만 3000원이다.
올해 버닝비버는 이달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아트홀 1에서 열린다. 총 83개 인디게임 개발사가 직접 개발한 게임을 선보인다. 관람객은 인디게임 체험은 물론 행사 리플릿에 삽입된 QR코드로 진행되는 미션 이벤트를 통해 지급받은 포인트로 굿즈 교환, 사진 찍기, 타로 보기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다.
11월 29일 오후 1시에는 고라파동, 30일 오후 1시에는 남도형, 12월 1일 오후 1시에는 휘용 등 게임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하는 무대 이벤트도 진행된다. 12월 1일 오후 3시 30분에는 〈시대예보: 호명사회〉로 유명한 마인드 마이너 송길영 작가의 강연도 마련된다.
황주훈 퓨처랩 재단 팀장은 “올해 버닝비버에서는 고유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인디게임 체험뿐만 아니라 관람객이 즐겁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인디게임을 즐기고 싶은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얇게 더 얇게…내년 갤S25 vs 아이폰17 슬림폰 맞대결
- [단독]CJ온스타일, 딜라이브·아름방송·CCS충북방송 송출 내달부터 중단
- 체코, EDF·웨스팅하우스 '韓원전 계약' 진정 기각
- 전작보다 많이 팔린 아이폰16… 애플, 3분기 실적 '기대 이상'
- 10월 수출 575.2억불 기록…반도체·자동차 수출 역대 10월 최대
- 한국앤컴퍼니, 한온시스템 인수 본계약…재계 30위권 '껑충'
- 아이티센그룹, 신규 CI 공개…계열사는 '아이티센' 브랜드로 사명변경
- 한 몸에 머리가 둘, 샴쌍둥이 자매의 결혼 [숏폼]
- 가온칩스, 'Arm 테크 심포지아' 참가…AI·HPC 반도체 기술 소개
- 소련제 탱크 박살 낸 美 에이브럼스의 위엄 [숏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