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 신규·복귀 이용자 모여라…지원월드 ‘퍼플’ 운영

임영택 게임진 기자(ytlim@mkinternet.com) 2024. 11. 1. 10: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빛소프트는 IMC게임즈에서 개발한 PC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에서 초특급 혜택의 신규·복귀 이용자 전용 서버인 '신규 가문 지원 월드(퍼플)'을 오픈했다.

이번 신규 가문 지원 월드는 내년 1월 9일 점검 전까지 운영한다.

이번 신규 가문 지원 월드에서 이용자는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해 확정 획득할 수 있는 전용 패키지도 구매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신규 가문 지원 월드 오픈
한빛소프트는 IMC게임즈에서 개발한 PC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에서 초특급 혜택의 신규·복귀 이용자 전용 서버인 ‘신규 가문 지원 월드(퍼플)’을 오픈했다.

이번 신규 가문 지원 월드는 내년 1월 9일 점검 전까지 운영한다. 본서버인 리볼도외 또는 카스티야월드에 가문(캐릭터)이 존재하지 않는 경우 이용할 수 있다.

신규 가문 지원 월드의 경우 캐릭터 레벨 및 스탠스 경험치 3배, 승급 비용 무료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돼 손쉽게 캐릭터 육성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신규 가문 지원 월드 운영이 종료되면 캐릭터와 장비 등은 리볼도외 월드로 자동 통합된다.

이번 신규 가문 지원 월드에서 이용자는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해 확정 획득할 수 있는 전용 패키지도 구매할 수 있다. 선택 가능한 캐릭터는 ▲마이스터 로르크 ▲로지 ▲프리지아 ▲베리르 ▲길티네 ▲바이올렛 ▲지휘자 리오 ▲사관생도 로미나 ▲설화 ▲안젤릭 ▲브리짓 등이다.

모든 패키지에는 ‘이벤트용 하이마스터 카드’를 비롯해 캐릭터를 빠르게 레벨업 할 수 있는 아이템이 포함되며 패키지 구성에 따라 캐릭터의 전용 코스튬, 전용 훈장, 전용 아티팩트를 선택해 획득할 수도 있다.

이와 함께 불면증에 시달리는 카르멘을 위해 이야기책을 만들어 주는 콘셉트의 이벤트 퀘스트도 오는 11월 21일 점검 전까지 펼쳐진다.

매일 퀘스트를 완료하면 사망한 캐릭터를 부활시킬 수 있는 소울 크리스탈과 버프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15회 완료 시 ‘위대한 이야기 작가 훈장’, 18회 완료 시 ‘이벤트용 38등급 무기 상자’와 ‘빛바랜 발레론의 가루-38등급’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독서의 계절을 맞아 가을날 침대 위에서의 나른한 독서를 콘셉트로 제작한 ‘북 앤 베드 코스튬’을 12월 5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번 코스튬의 주인공은 카르멘, 연금술장 베로니프, 지즈, 실라엔 총 4명이다.

한빛소프트는 “최근 신규 미션 업데이트를 비롯해 앞으로도 새로운 콘텐츠가 계속 예정돼 있다”며 “고속 성장 혜택을 통해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다양한 콘텐츠를 마음껏 즐겨보시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