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오프 쥴리 "한국 지하철서 이상한 사람 취급받아"…왜?(아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스오브라이프 쥴리가 문화 차이로 생긴 에피소드를 밝힌다.
2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물 건너온 유학생' 특집을 맞아 브라이언, 샘 해밍턴, 키스오브라이프 쥴리, 나띠가 출연한다.
이 밖에도 브라이언, 샘 해밍턴, 쥴리, 나띠의 '글로벌 아는 장학 퀴즈'와 '아는 형님' 한정 댄스 무대는 2일(토) 저녁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키스오브라이프 쥴리가 문화 차이로 생긴 에피소드를 밝힌다.
2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물 건너온 유학생' 특집을 맞아 브라이언, 샘 해밍턴, 키스오브라이프 쥴리, 나띠가 출연한다. 이들은 한국에서 겪었던 각양각색 에피소드를 전하며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키스오브라이프 나띠는 "지난번 '아는 형님'에 출연했을 때 췄던 댄스 영상이 큰 관심을 받아 해당 영상을 본 박재범에게 콜라보 제안받았다"라며 대세 아이돌임을 입증한다. 이에 쥴리는 "나띠만 '아는 형님'에 출연해 부러워서 눈물이 날 뻔했다"라며 귀여운 질투를 내비치고, 더욱 열심히 녹화하겠다는 포부를 밝힌다. 한편, 하와이에서 온 쥴리는 "한국에 온 지 얼마 안 됐을 때 지하철에서 이상한 사람 취급받은 적이 있다"라며 한국과 미국의 문화 차이로 오해받았던 사연을 전한다.
한국살이 22년 차 샘 해밍턴은 "신인 땐 매일 냉 둥굴레차를 탔다"라며 개그 프로그램 막내 시절 에피소드를 털어놓는다. 또한, "요즘 후배들은 나 때만큼 예의를 중시하진 않는 것 같다"라며 달라진 대기실 문화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전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 밖에도 브라이언, 샘 해밍턴, 쥴리, 나띠의 '글로벌 아는 장학 퀴즈'와 '아는 형님' 한정 댄스 무대는 2일(토) 저녁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출처 JT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흑백요리사' 준우승 에드워드 리,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 확정
-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로또 6/45' 황금손 출연 "삶의 목표? 나눔!"
- 김재중, 바쁜 스케줄 속에도…출산 앞둔 누나 밥 해준 사연(편스토랑)
- 최태준, 친父 신현준 찾아간다…증오 섞인 눈빛+팽팽한 긴장감(다리미)
- 초능력 코믹 액션 '더 원더풀스' 제작 확정, 박은빈X차은우 캐스팅
- MBC플러스 셀럽챔프, '제45회 청룡영화상' 팬 투표 단독 진행!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