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네이버 해피빈과 맞손…“수익금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칠성음료가 온라인 기부 플랫폼 '네이버 해피빈'과 환경보호사업 지원을 위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전날 경기 성남시 네이버 1784 사옥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임주형(사진 왼쪽부터) 네이버쇼핑 리더, 임승석 롯데칠성음료 E영업부문장, 이미경 네이버 해피빈 리더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소비자는 롯데칠성음료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나눔 에디션'을 구매하고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온라인 기부 플랫폼 ‘네이버 해피빈’과 환경보호사업 지원을 위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전날 경기 성남시 네이버 1784 사옥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임주형(사진 왼쪽부터) 네이버쇼핑 리더, 임승석 롯데칠성음료 E영업부문장, 이미경 네이버 해피빈 리더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롯데칠성음료는 내년 10월 31일까지 1년간 굿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소비자는 롯데칠성음료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나눔 에디션’을 구매하고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나눔 에디션은 무라벨 생수 ‘아이시스 ECO’ 전 제품과 식물성 음료 ‘오트몬드’로 구성했다. 적립된 수익금 일부는 환경사업에 기부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착한 소비를 독려하는 참여형 캠페인을 통해 기후 위기를 극복하고, 깨끗한 환경을 만드는 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2023년 사회공헌 브랜드 ‘물결(W.A.V.E)’을 선포했다. 캠페인을 통해 사회 공헌 브랜드 ‘물결(W.A.V.E)’의 일환인 ‘나눔 문화의 확산’ 활동을 실천할 계획이다.
coo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정은·김여정이 ‘로케트 로케트’…‘아파트 패러디’ 영상, 빵 터졌다
- ‘이혼’ 김민재, 재산분할만 최소 80억 이상?…양육비는 별도로
- '나는 솔로' 정숙 '성매매·절도 의혹' 결국…사상 초유의 일 벌어졌다
-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할 뻔"…마약의혹 당시 심경 고백
- '성유리 남편' 안성현, 징역 7년 구형…성유리 "억울하고 힘든 일"
- “성폭행 무고 부추겨” 허웅 고소에…前여친 변호사 “희생양 필요” 문자 폭로
- “툭하면 담배 물고” 수지 연기 너무하다 했더니…결국 터진 OTT 논란
- 성범죄 전문 변호사 "최민환 유흥 문화에 굉장히 익숙"
- “결혼해도 '물장사' 할 거냐?” 남친 엄마 말에 5년 열애 ‘바싹’
- 55세 양준혁, 아빠 될 생각에 행복…박현선 “팔팔이 31주 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