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XX 처먹고 뒤지던가” 폭언+쌍욕 남편 충격, 서장훈 참다 참다 분노(이혼숙려)[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장훈이 거친 남편의 행동과 발언에 일침을 더했다.
10월 31일 방송된 JTBC 예능 '이혼숙려캠프'에서는 지나치게 아내의 체중을 통제하고, 공감 능력조차 제로인 남편에게 불만을 느껴 이혼을 고민 중인 아내의 사연이 소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이혼을 원하는 아내는 하루 일정부터 식단, 체중까지 지나치게 통제하는 남편을 향한 불만을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서장훈이 거친 남편의 행동과 발언에 일침을 더했다.
10월 31일 방송된 JTBC 예능 '이혼숙려캠프'에서는 지나치게 아내의 체중을 통제하고, 공감 능력조차 제로인 남편에게 불만을 느껴 이혼을 고민 중인 아내의 사연이 소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이혼을 원하는 아내는 하루 일정부터 식단, 체중까지 지나치게 통제하는 남편을 향한 불만을 털어놨다. 원래 대식가인 아내는 라면 1개로 네 가족이 충분하다는 소식가 남편을 이해하지 못했다. "두부만 봐도 토할 것 같다"라며 반복되는 두부 요리에 대한 불만도 전했다.
치팅데이를 맞아 찾은 고기집에서도 네 식구가 식당에서 고기 두 덩이와 밥 한 공기로 한 끼를 해결해 충격을 더했다. 아내는 한 숟가락 남은 밥을 놓고 눈치를 보기도 했다.
아내는 “이해시키려 노력했지만 대화가 안 통해, 이해시키는 것보다 내가 변하는게 빠를 것 같아 포기했다”고 털어놨다.
이에 대해 남편은 “밥도 고기도 다 먹었는데 뭐가 문제나”고 하자 아내는 “언제까지 내가 이러고 사나"고 하소연했다. 결국 남편은 "그럼 다 쳐먹고 뒤지던가”라며 막말을 하기 시작했다. 그는 “야 먹고싶은거 다 쳐먹어라 사람XX가 먹고싶은거 다 먹으면 그게 사람XX냐 돼지XX지”라고 폭언을 쏟아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남편은 "솔직히 통제 하긴 하는데 필요해서 하는 거라 생각한다. 외모도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우린 미용하는 사람들이니까 관리가 필수다 조금이라도 관리를 했으면 좋겠다"라고 이야기했다.
하지만 그보다 먼저 남편이 아내의 식단에 철저한 이유는 바로 아내의 당뇨 때문이었다. 남편은 "일단 첫째가 생기는 데 너무 오래 걸렸다. 시술을 받아서 간신히 겨우 생겼다. 그때 처음 알았는데 병원에서 당뇨 관리를 권유받았고, 그때부터 관리를 철저하게 하고 있다. 그 전에는 간섭을 전혀 안했다"고 했다.
아내는 “내가 아프니까 너의 통제를 이해하려 했다 , 근데 타이트하게 사는거 미치겠다 너무 힘들다”고 이야기했고, 남편은 “인간이 매순간 감정적으로 일 처리할 수 없어 감정보다 해결이 우선이다”고 맞섰다.
이에 대해 서장훈은 "급발진만 하지 않으면 괜찮은 남편일 것 같다”라며 아내의 건강을 챙기려는 남편에 대해 이야기했다. 다만 그가 쏟아낸 폭언에 대해서는 “정말 심각하다. 평소 멀쩡하다가 이런 급발진을 하는 건 문제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어떻게 저렇게 폭언을 할 수 있냐”고 쓴소리를 참지 않았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7억 집 해왔는데 공금 빼돌려” 트리플스타 전처, 왜 작심 폭로했나(연예뒤통령)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故김수미 생전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 각별 “엄마 가지마” 오열
- 제니, 물에 젖은 시스루룩‥속옷마저 패션처럼
- 한지민, ♥최정훈과 열애 공개 후 맞은 42세 생일…너무 행복한 표정
- 지드래곤 “바뀐 외모 좋아” 부은 얼굴은 유해진 마음 덕(유퀴즈)
- 딕펑스 김태현 “♥최연수와 4년 열애, 최현석 셰프가 날 죽였어야 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