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에스엠리츠 엠디호텔, 키즈 테마파크 네이처스케이프 플러스와 MOU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에스엠자기관리부동산투자회사(스타에스엠리츠) 자회사 엠디호텔은 수도권 최대 규모의 실내 키즈 테마파크를 운영하는 '네이처스케이프 플러스'와 관광객 유치와 마케팅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윤명섭 엠디호텔 대표이사는 전날 MOU 체결 후 "양사 이용 고객에게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고, 서비스 상품 연계를 통한 시설 할인 제공을 통해 관광객을 유치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도권 최대 실내 키즈 테마파크…시너지 효과 기대
스타에스엠자기관리부동산투자회사(스타에스엠리츠) 자회사 엠디호텔은 수도권 최대 규모의 실내 키즈 테마파크를 운영하는 ‘네이처스케이프 플러스’와 관광객 유치와 마케팅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윤명섭 엠디호텔 대표이사는 전날 MOU 체결 후 “양사 이용 고객에게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고, 서비스 상품 연계를 통한 시설 할인 제공을 통해 관광객을 유치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현재 엠디호텔은 서울 금천구 독산점과 경기도 화성시 동탄점 2곳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네이처스케이프 플러스는 경기도 화성시 동탄에 있는 실내 키즈 테마파크로, 유아와 어린이뿐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시설로 인기가 많다. 네이처스케이프 플러스는 현실감 있게 조성된 자연환경을 통해 새로운 세상을 간접 체험할 수 있어 자녀의 모험심과 성취감을 높일 수 있는 장소로 부모 사이에 인기를 끌고 있다.
네이처스케이프 플러스 측은 “엠디호텔과의 협업을 통해 미디어 체험과 어드벤처가 결합된 액티비티 공간을 더욱 다양한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단순 서비스 제공을 넘어 지역의 관광산업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스타에스엠리츠 측은 “이번 MOU를 기반으로 엠디호텔은 국내 관광산업 활성화에 이바지함은 물론, 앞으로도 다양한 주변 관광 단지와의 협업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2의 한미반도체 찾아라”... 국민연금이 찍은 ‘텐배거’ 후보군 어디?
- [세종풍향계] ‘생방송 업무보고’ 리허설 하는 공공기관장… “대통령이 보실라”
- 수익률 낮은 은행 퇴직연금, 증권사로 자금 이탈
- ‘보드카 대신 칭따오’… 갈 곳 없는 러시아 관광객, 中으로 집결
- 두쫀쿠의 두 얼굴... 햄버거·횟집선 ‘미끼’, 카페는 ‘포기’
- 요즘 ‘핫플’ 도산공원, 플래그십 스토어 속속 입점하고 임대료도 ‘쑥’
- “운전 로망 앞세워 日 시장 공략”… 고성능차 향연 된 도쿄 오토살롱
- [동네톡톡] 용인 반도체 이전?… 새만금 땅 60%는 주소도 없어
- ‘내란 재판’ 尹 구형 13일로… ‘필리버스터급’ 김용현 측 진술에 연기
- [Why] 세계 최대 원유 생산국 미국이 베네수엘라 원유를 원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