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콜디스트모먼트, 오베이글 하우스에서 열린 첫 단독 플리마켓 행사 성료

남궁선희 매경비즈 기자(namkung.sunhee@mkinternet.com) 2024. 11. 1. 10: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식회사 소셜에티켓은 합정 오베이글 하우스에서 운영한 '더콜디스트모먼트 플리마켓'을 성황리 종료했다고 지난 10월 30일 밝혔다.

지난 10월 26일부터 10월 27일까지 합정 오베이글 하우스 2층에서 열린 이번 플리마켓은 더콜디스트모먼트의 24Fall, Winter 시즌 인기 상품들과 지난 시즌 비그레이드(B-grade)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행사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사진 제공 : 더콜디스트모먼트 >
주식회사 소셜에티켓은 합정 오베이글 하우스에서 운영한 ‘더콜디스트모먼트 플리마켓’을 성황리 종료했다고 지난 10월 30일 밝혔다.

지난 10월 26일부터 10월 27일까지 합정 오베이글 하우스 2층에서 열린 이번 플리마켓은 더콜디스트모먼트의 24Fall, Winter 시즌 인기 상품들과 지난 시즌 비그레이드(B-grade)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행사였다.

특히, 이번 플리마켓은 더콜디스트모먼트(The Coldest Moment)의 첫 단독 행사임에 많은 팬들의 방문이 있었다. 이른 아침 오베이글 하우스 건물을 둘러싼 웨이팅 행렬은 팬들의 뜨거운 애정을 실감케 했다.

팝업 공간은 오베이글 하우스의 2층을 더콜디스트모먼트의 제품들로 가득 채워 브랜드의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더콜디스트모먼트의 시그니처 로고인 불가사리 풍선 포토존 등으로 몰입감을 한층 높였다.

플리마켓을 방문하여 제품을 구매한 고객님들은 오베이글 하우스의 음료를 맛볼 수 있는 ‘드링크 프리쿠폰’을 받을 수 있었다. 이날 오베이글 하우스의 3층, 4층은 플리마켓 쇼핑이 끝난 고객님들로 인산인해를 이뤄 오베이글의 커피, 베이글과 함께 담소를 나누는 장이 되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더콜디스트모먼트의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속에 벅참과 긴장의 연속이었던 이틀이었다. 더 즐거운 행사를 만들지 못하여 그저 아쉽고 죄송한 마음뿐이다. 다음에 진행하게 될 행사에서는 최대한 많은 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행사를 기획하려고 한다”라고 말했다.

오베이글 하우스 관계자는 “망원동, 합정동 인근을 찾는 고객들에게 더 특별한 경험을 위해 여러 분야의 문화를 조화롭게 오베이글 하우스에서 즐길 수 있게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