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정KPMG, ‘제약·바이오 회계·세무 이슈 세미나’ 강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정KPMG가 한국제약바이오협회가 개최하는 세미나에서 제약·바이오 회계·세무 이슈를 강연한다고 1일 밝혔다.
한국제약바이오협회는 오는 4일 오후 2시 서울 서초구 방배동 한국제약바이오협회 대강당에서 '2024년 제약·바이오 회계·세무 이슈 동향 및 사례 분석 회계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박순엽 기자] 삼정KPMG가 한국제약바이오협회가 개최하는 세미나에서 제약·바이오 회계·세무 이슈를 강연한다고 1일 밝혔다.
한국제약바이오협회는 오는 4일 오후 2시 서울 서초구 방배동 한국제약바이오협회 대강당에서 ‘2024년 제약·바이오 회계·세무 이슈 동향 및 사례 분석 회계 세미나’를 개최한다. 삼정KPMG 전문가들은 이 자리에 연사로 나서 제약·바이오 관련 회계·세무 이슈에 대한 강연에 나선다.
첫 번째 세션은 박상훈 삼정KPMG 파트너가 ‘최근 회계 및 ESG 기준 동향 분석’을 주제로 감리 지적사례와 금융당국 중점 점검 사항, IFRS18 개정, XBRL 공시 도입을 포함한 주요 회계이슈와 KSSB 공시기준 도입에 따른 제약·바이오 업종 영향 분석을 설명한다.
이어 최은영 삼정KPMG 파트너는 ‘사례 분석을 통한 세무조사와 시사점’을 주제로 최근 세무조사 선정 기준 분석과 제약·바이오 기업에 대한 세무조사 과세 사례 등을 공유한다.
한편, 세미나는 한국제약바이오협회 회원사 회계 및 법무 담당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협회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할 수 있다.
박순엽 (soo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