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크 극찬 사격 김예지, 국내 최초 테슬라 앰배서더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예지가 테슬라와의 특별한 인연을 맺으며 국내 최초로 테슬라코리아의 앰배서더로 활동한다.
2024 파리 올림픽 사격에서 은메달을 획득한 김예지는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의 찬사를 받은 바 있다.
김예지의 소속사는 머스크의 언급이 두 사람 간 협력의 계기가 되었다고 전하며, 이는 지속 가능한 미래와 스포츠를 연결하는 의미 있는 활동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를 계기로 전 세계적인 스타로 발돋움
김예지, 국내 최초로 테슬라 앰배서더로 선정
"나를 알아봐준 테슬라 앰배서더 기뻐"
[파이낸셜뉴스] 김예지가 테슬라와의 특별한 인연을 맺으며 국내 최초로 테슬라코리아의 앰배서더로 활동한다. 2024 파리 올림픽 사격에서 은메달을 획득한 김예지는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의 찬사를 받은 바 있다. 그녀의 소속사 플필은 지난 1일 이 같은 사실을 발표했다.
김예지는 10m 공기권총 부문에서 은메달을 획득하며 주목받았다. 특히 국제사격연맹(ISSF) 바쿠 사격 월드컵 결선 당시 세계 신기록을 수립하면서 화제가 되었다. 소셜미디어 엑스(X)에서는 그녀가 영화 속 킬러처럼 무심하게 총을 내려놓는 장면이 담긴 영상이 퍼져 큰 반향을 일으켰다.
테슬라 CEO인 머스크는 해당 영상에 대해 "따로 연기할 필요가 없다"며 "액션 영화에 캐스팅하자"고 언급했다. 이러한 관심 덕분에 김예지는 미국 NBC 방송이 선정한 파리 올림픽 10대 화제성 스타 중 한 명으로 이름을 올렸다.
김예지의 소속사는 머스크의 언급이 두 사람 간 협력의 계기가 되었다고 전하며, 이는 지속 가능한 미래와 스포츠를 연결하는 의미 있는 활동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김예지도 자신에게 관심을 보여준 테슬라와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하며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다는 뜻을 내비쳤다.
#테슬라 #김예지
jsi@fnnews.com 전상일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애, 김학래 바람 폭로 "팬티 뒤집어 입고 향수 냄새 다르다"
- 대전시의회 부의장, 고향 논산서 숨진 채 발견
- 명태균 "김 여사, '남편이 젊은 여자와' 꿈…'대통령 당선' 감축 해몽"
- "EVA 성과급으론 안된다"…삼성전자 '술렁'[성과급의 경제학②]
- "이선균 협박한 女실장..강남의사와 마약파티"..결국 '철창행'
- 김민희, 뒤늦은 이혼 고백 "딸 홀로 키워…공황장애 앓아"
- 박지원 "한동훈, 尹부부 절대 안 변한다…미련 버리고 국민 뜻따라 결단하라"
- 故김수미,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애틋한 고부관계 재조명
- 한가인 "첫키스는 유재석"…♥연정훈 놀랄 영상 공개
- 오븐 열었더니 19세女직원 숨진 채 발견…월마트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