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 청년 취업 지원 프로그램 ’올인원 진로 토크쇼, 라떼챗‘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구로구는 오는 9일 구로 청년이룸에서 '올인원 진로 토크쇼, 라떼챗'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기업 임원과 실무진들이 직접 참여해, 현장감 있는 직무 정보와 진로 선택에 도움이 되는 실질적인 조언을 제공하는 '올인원' 진로 토크쇼다.
구로구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구로구 청년들이 취업과 진로 고민에 대한 실질적인 도움을 받고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와 소통하며 경력을 쌓는 데 있어 큰 힘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구로구는 오는 9일 구로 청년이룸에서 ‘올인원 진로 토크쇼, 라떼챗‘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기업 임원과 실무진들이 직접 참여해, 현장감 있는 직무 정보와 진로 선택에 도움이 되는 실질적인 조언을 제공하는 ‘올인원’ 진로 토크쇼다. 구로구는 지역 내 청년 100명을 대상으로 실무 경험과 취업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멘토로 나서 청년들과 소통 자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토크쇼에는 풀무원홀딩스, 두산인프라코어, 우아한형제들, 당근 등 다양한 분야의 전·현직 기업인들이 전문가들로 참여해 청년들에게 폭넓은 정보와 조언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진로 토크쇼 외에도 선택 프로그램으로 프로필 사진 촬영과 소그룹 멘토링을 운영한다. 참가자는 두 프로그램 중 하나를 신청할 수 있다.
프로그램 신청은 포스터의 QR코드를 통해 오는 3일까지 할 수 있다.
구로구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구로구 청년들이 취업과 진로 고민에 대한 실질적인 도움을 받고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와 소통하며 경력을 쌓는 데 있어 큰 힘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정민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문다혜, 운영한 불법 숙박업소… 무단 증축된 ‘위반건축물’
- 이준석, “대통령이 공관위서 보고 받는 줄 몰라…그건 니들이 해명해야 한다”
- “본인 와야 인출되세요” 침대 실려 은행 온 노인
- 20대 5명 한차 타고 160km로 질주…뿌리뽑힌 가로수, 3명 사망
- ‘합체’하더니 하늘 위로 ‘붕’…하늘을 나는 자동차(영상)
- 자살 사망자들이 죽기 전 가장 많이 간 곳은 어디? 국내 심리부검 결과…
- [속보] 검찰, ‘쌍방울 대북송금 공모’ 이화영 항소심서 징역 15년 구형
- 딸과 3살차 女소위 강간미수 대령 “유혹당했다”
- 67조원 재산 중국 최고부자 된 41세 남성의 정체
- 홍준표 “탄핵전야 데자뷔 같아…윤통 무너지면 좌파 포퓰리즘 판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