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베이비페어] 출판사 노란상상, 어린이 독자들을 위한 도서 선보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아동 출판사 노란상상이 11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5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다양한 굿즈 및 신간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기출간 도서들의 다양한 굿즈와 독후활동지, 그리고 새로이 출간된 신간들을 소개할 예정이니, 유아교육전 기간 동안 선보일 다채로운 책들을 기대해 볼 만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아동 출판사 노란상상이 11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5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다양한 굿즈 및 신간을 선보인다.
출판사 노란상상은 2010년에 시작한 어린이책 전문 출판사로, 대표 도서〈문어 목욕탕〉, 〈코끼리 미용실〉, 〈오늘 상회〉, 〈시간을 굽는 빵집〉 등 160여 종의 책을 출간했다.
노란상상은 눈으로만 읽는 것이 아닌, 마음으로 읽는 책을 만들어서, 어린 독자들의 마음의 눈을 밝히고 생각의 힘을 키울 수 있도록 항상 고민하며 노력하고 있다.
행사 기간 동안 기출간 도서들의 다양한 굿즈와 독후활동지, 그리고 새로이 출간된 신간들을 소개할 예정이니, 유아교육전 기간 동안 선보일 다채로운 책들을 기대해 볼 만하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얇게 더 얇게…내년 갤S25 vs 아이폰17 슬림폰 맞대결
- [단독]CJ온스타일, 딜라이브·아름방송·CCS충북방송 송출 내달부터 중단
- 체코, EDF·웨스팅하우스 '韓원전 계약' 진정 기각
- 아이티센그룹, 신규 CI 공개…계열사는 '아이티센' 브랜드로 사명변경
- 한 몸에 머리가 둘, 샴쌍둥이 자매의 결혼 [숏폼]
- 가온칩스, 'Arm 테크 심포지아' 참가…AI·HPC 반도체 기술 소개
- 소련제 탱크 박살 낸 美 에이브럼스의 위엄 [숏폼]
- '대장균 식중독' 美 맥도날드에 뿔난 소비자들 '70억대 집단 소송'
- 영국서 '변종 엠폭스' 첫 확진자 나왔다
- '사망자 158명' 스페인, 1년치 비 하루만에 쏟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