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베이비페어] 수학 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 '조이매스' 자석소마큐브 워크북 전권 소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창의력 수학 교육의 선두주자인 조이매스가 11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5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7~11세 아동을 위한 '자석 소마 큐브'와 워크북 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즐거움이 쌓이면 자신감이 된다"는 슬로건 아래, 유아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수학 학습 교구를 제공하는 조이매스는 이번 제품을 통해 학습의 즐거움을 강조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창의력 수학 교육의 선두주자인 조이매스가 11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5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7~11세 아동을 위한 '자석 소마 큐브'와 워크북 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즐거움이 쌓이면 자신감이 된다”는 슬로건 아래, 유아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수학 학습 교구를 제공하는 조이매스는 이번 제품을 통해 학습의 즐거움을 강조하고 있다. '자석 소마 큐브'는 아이들이 큐브 조각을 돌리고, 쌓고, 맞추는 과정을 통해 자연스럽게 공간 지각력과 문제 해결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이 교구와 함께 제공되는 워크북은 학습 난이도를 3단계로 세분화하여 아이들이 지속적으로 흥미를 잃지 않고 도전할 수 있도록 했다.
워크북은 초급, 중급, 그리고 영재 수준으로 나뉘어, 각 단계에 맞는 맞춤형 학습을 지원한다.조이매스 관계자는 “아이들이 교구를 통해 즐겁게 놀면서 학습할 수 있도록, 부자연스러운 암기식 수학 대신 스토리텔링 기법을 도입했다”고 설명했다. 이는 단순한 문제 풀이를 넘어, 아이들이 수학을 더 친근하게 느끼고 재미있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전략이다.
조이매스는 또한, “수포자(수학 포기자) 0% 달성을 목표로, 교과 수학을 더욱 즐겁게 배울 수 있는 다양한 교구와 수연산 보드게임, 학습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자석 소마 큐브'와 워크북 세트는 이러한 목표를 실현하기 위한 중요한 한 걸음으로, 아이들이 놀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수학적 사고력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얇게 더 얇게…내년 갤S25 vs 아이폰17 슬림폰 맞대결
- [단독]CJ온스타일, 딜라이브·아름방송·CCS충북방송 송출 내달부터 중단
- 체코, EDF·웨스팅하우스 '韓원전 계약' 진정 기각
- 한 몸에 머리가 둘, 샴쌍둥이 자매의 결혼 [숏폼]
- 가온칩스, 'Arm 테크 심포지아' 참가…AI·HPC 반도체 기술 소개
- 소련제 탱크 박살 낸 美 에이브럼스의 위엄 [숏폼]
- '대장균 식중독' 美 맥도날드에 뿔난 소비자들 '70억대 집단 소송'
- 영국서 '변종 엠폭스' 첫 확진자 나왔다
- '사망자 158명' 스페인, 1년치 비 하루만에 쏟아졌다
- 국내 100여개사 참여 '낙월해상풍력사업' 공정률 30% 순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