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카 전시·캐릭터 행진…스타필드 ‘쓱데이 빅쇼’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필드가 신세계그룹의 쇼핑축제 '쓱데이'를 맞아 '스타필드 빅쇼(BIG SHOW)'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먼저 고양··코엑스·안성·수원점에서는 '캐릭터 퍼레이드쇼'가 열린다.
스타필드 고양 센트럴 아트리움에는 '쓱데이 빌리지'가 조성된다.
스타필드에 입점한 테넌트도 쓱데이에 맞춰 브랜드데이를 운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스타필드가 신세계그룹의 쇼핑축제 ‘쓱데이’를 맞아 ‘스타필드 빅쇼(BIG SHOW)’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먼저 고양··코엑스·안성·수원점에서는 ‘캐릭터 퍼레이드쇼’가 열린다. 코코몽, 로보카 폴리, 브레드 이발소, 타요, 쿠키런 등 60종의 캐릭터가 참여한다. 밴드 연주에 맞춰 캐릭터가 행진하는 볼거리도 제공한다.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10일까지 자동차 마니아를 위한 ‘스타필드 모빌리티쇼’가 열린다. 맥라렌, 페라리, 포르쉐, BMW, 영국의 래디컬 등 7대 브랜드의 자동차 11대를 만날 수 있다. 튜닝 전문 업체 베이직퍼포먼스의 튜닝카도 참여한다. 라이더 커뮤니티 ‘RSG’와 함께 야마하, KTM, 인디언모터사이클, 트라이엄프 등 7개 브랜드의 바이크 40대도 준비했다.
심레이싱(시뮬레이션 레이싱), 3D 시네마틱 포토존 등 체험행사도 강화했다. ‘레고 테크닉’에서는 커스텀 레고 자동차를 만들 수 있다. ‘토미카’ 팝업스토어 존에서는 미니 트랙에서 펼쳐지는 레이싱을 즐길 수 있다. 대형 디오라마(3차원 모형) 전시도 열린다.
스타필드 고양 센트럴 아트리움에는 ‘쓱데이 빌리지’가 조성된다. 라이브 방송과 참여형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마트24, 스타벅스, 신세계푸드 등 신세계 계열사 외에도 CJ ENM, 제주항공, 빗썸도 참여한다.
이마트(안성), W컨셉(수원), G마켓(고양 수원 코엑스몰)는 재고기획전과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마트는 일렉트로마트 가전제품을 할인가에 준비했다. W컨셉은 프론트로우, 에프알알더블유 등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싸게 판다. G마켓은 로보락, 나르왈 등 로봇청소기 팝업스토어를 연다. 스타필드에 입점한 테넌트도 쓱데이에 맞춰 브랜드데이를 운영한다.
coo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정은·김여정이 ‘로케트 로케트’…‘아파트 패러디’ 영상, 빵 터졌다
- ‘이혼’ 김민재, 재산분할만 최소 80억 이상?…양육비는 별도로
- '나는 솔로' 정숙 '성매매·절도 의혹' 결국…사상 초유의 일 벌어졌다
-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할 뻔"…마약의혹 당시 심경 고백
- '성유리 남편' 안성현, 징역 7년 구형…성유리 "억울하고 힘든 일"
- “성폭행 무고 부추겨” 허웅 고소에…前여친 변호사 “희생양 필요” 문자 폭로
- “툭하면 담배 물고” 수지 연기 너무하다 했더니…결국 터진 OTT 논란
- 성범죄 전문 변호사 "최민환 유흥 문화에 굉장히 익숙"
- “결혼해도 '물장사' 할 거냐?” 남친 엄마 말에 5년 열애 ‘바싹’
- 55세 양준혁, 아빠 될 생각에 행복…박현선 “팔팔이 31주 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