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클라우드 “웨일 ‘쇼룸’서 반고흐 작품 감상하면 전시회 티켓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이버클라우드가 자사 웹브라우저 웨일의 '쇼룸' 기능을 활용해 반 고흐 테마를 설정한 사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전시회 티켓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클라우드는 예술의 전당에서 11월 29일부터 열리는 반 고흐 전시회와 협업해, 인기작품 중 일부를 웨일 브라우저의 고화질 배경 화면으로 먼저 만나볼 수 있게 11월 1일부터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이버클라우드가 자사 웹브라우저 웨일의 ‘쇼룸’ 기능을 활용해 반 고흐 테마를 설정한 사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전시회 티켓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클라우드는 예술의 전당에서 11월 29일부터 열리는 반 고흐 전시회와 협업해, 인기작품 중 일부를 웨일 브라우저의 고화질 배경 화면으로 먼저 만나볼 수 있게 11월 1일부터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간단하다. 반 고흐 이미지를 웨일 브라우저 새탭 테마로 설정하고, 별도의 인증 절차를 거쳐 11월 4일부터 17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 예술의 전당 전시회 티켓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웨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웨일 브라우저는 지난 9월부터 ‘쇼룸’ 기능을 통해 사용자들이 다양한 콘텐츠를 빠르게 탐색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쇼룸’은 여행, 전시, 음악 등 최신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디스커버’ 역할을 하며, PC 버전 새탭 팝업으로 활성화된다.
김효 네이버클라우드 이사는 “‘쇼룸’ 기능은 새탭을 통해 이미지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려는 목적이 있다”며 “이번 협업처럼 온라인에서 오프라인 전시를 미리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 제휴를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삼성전자, P2·P3 파운드리 라인 추가 ‘셧다운’ 추진… 적자 축소 총력
- “트럼프 수혜주”… 10월 韓증시서 4조원 던진 외국인, 방산·조선은 담았다
- [과학영재교육 갈림길]② 의대 가려고 과학고 조기졸업 악용, KAIST가 거부한다
- 가는 족족 공모가 깨지는데... “제값 받겠다”며 토스도 미국행
- 오뚜기, 25년 라면과자 ‘뿌셔뿌셔’ 라인업 강화… ‘열뿌셔뿌셔’ 매운맛 나온다
- [인터뷰] 와이브레인 “전자약 병용요법 시대 온다… 치매·불면증도 치료”
- ‘꿈의 약’ 위고비는 생활 습관 고칠 좋은 기회... “단백질 식단·근력 운동 필요”
- 위기의 스타벅스, 재택근무 줄이고 우유 변경 무료 나섰다
- “원금 2.6배로 불려 평생 연금 드립니다” 460억대 불법 다단계 적발
- ‘위스키·하이볼 다음은 브랜디?’... 종합주류기업 격전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