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에서 온 판사' 박신혜, 이대로 죽나..충격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옥에서 온 판사'에서 박신혜가 정말 죽음을 맞게 될까.
SBS 금토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가 종영을 앞둔 가운데 예측불가 전개가 펼쳐졌다.
지난 10월 26일 방송된 '지옥에서 온 판사' 12회는 폭풍처럼 휘몰아치는 전개가 펼쳐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이경호 기자
'지옥에서 온 판사'에서 박신혜가 정말 죽음을 맞게 될까.
SBS 금토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가 종영을 앞둔 가운데 예측불가 전개가 펼쳐졌다. 이번에는 강빛나(박신혜)의 죽음까지 예고됐다.
지난 10월 26일 방송된 '지옥에서 온 판사' 12회는 폭풍처럼 휘몰아치는 전개가 펼쳐졌다. 연쇄살인마J와 사탄(박호산)의 정체가 모두 밝혀진 것. 이에 강빛나는 우선 사탄을 처단, 지옥으로 특급배송 했다. 이어 연쇄살인마J 정태규(이규한)를 법대로 처벌하려 했으나, 지옥의 2인자 바엘(신성록)이 나타나면서 강빛나에게 생각지 못한 위기가 닥쳐왔다.
바엘은 정태규를 방면한 후 죽여 지옥으로 보내라고, 그렇지 않으면 강빛나가 끔찍한 죽음을 맞게 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그러나 더 이상 과거의 강빛나가 아니다. 피해 유가족들의 분노와 아픔에 깊이 공감하게 된 것. 이에 강빛나가 정태규를 방면하고 악마의 길을 걸을 것인지, 아니면 정태규를 법으로 처단하고 죽음을 택할 것인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치솟고 있다.
특히 12회 말미 공개된 13회 예고에 누군가에게 습격당해 붉은 피를 철철 흘리며 쓰러진 강빛나, 그런 강빛나를 품에 안은 채 "죽으면 안 돼! 제발"이라고 처절하게 절규하는 한다온(김재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강빛나가 과연 죽음에 이르는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1일 제작진이 공개한 해당 장면의 촬영 스틸은 어둠 속 강빛나와 한다온의 처절한 운명을 오롯이 보여주며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이와 관련 '지옥에서 온 판사' 제작진은 "1일 방송되는 13회에서는 강빛나가 어떤 선택을 할 것인지, 그 선택으로 인해 어떤 대가를 치르게 될 것인지 모두 공개된다. 이 모든 것이 스피디하게 펼쳐지며 안방극장을 뒤흔들 것으로 기대된다. 시청자 여러분도 끝까지 놓치지 마시고, 몰입해서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함께 있으면 둘 중 하나는 반드시 죽게 된다는 강빛나와 한다온의 슬픈 운명, 그 진실은 '지옥에서 온 판사' 1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는 2일 방송될 '지옥에서 온 판사'는 오후 9시 50분부터 80분 동안 방송된다.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마존 활명수', 이틀 연속 박스오피스 1위..100만 돌파 '베놈: 라스트 댄스' - 아이즈(ize)
- [단독] 공효진X이민호 '별들에게 물어봐', 내년 1월 첫방 - 아이즈(ize)
- '더 딴따라' 박진영, 국민 딴따라 찾아 나선 원조 딴따라 - 아이즈(ize)
- 방탄소년단, RM, 김남준에 대하여…다큐 영화 12월 개봉 - 아이즈(ize)
- 김동욱, ‘강’력하고 ‘매’력적인 ‘강’질의 배우 [인터뷰] - 아이즈(ize)
- ‘사랑후에 오는 것들’, 어떻게 사랑이 변하냐고 묻거든 - 아이즈(ize)
- 김민·조유리·주원·최보민·NCT WISH, 'AAA 2024' 참석 확정 - 아이즈(ize)
- 김윤석 송강호 현빈 주원, 12월 극장가를 뜨겁게 달군다 - 아이즈(ize)
- 지드래곤, 컴백 직전까지 실감나는 슈퍼스타의 '파워' - 아이즈(ize)
- [단독] 오영실, '불후' 첫 출격...조우종X임성민 등 집 나간 아나운서 온다 - 아이즈(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