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90만원대 ‘갤럭시 S24 FE’ 국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는 1일 '갤럭시 S24 FE'를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갤럭시 S24 FE는 국내 소비자가 선호하는 감각적인 디자인에 강력한 성능, 고도화된 '갤럭시 AI'까지 모두 담은 제품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S24 FE는 갤럭시 AI의 혁신적인 기능과 함께 게임, 촬영, 콘텐츠 감상 등 일상의 다채로운 재미와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제품"이라며 "다양한 구매 혜택과 함께 보다 스마트하고 가치 있는 일상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이용권 등 구매 고객 대상 풍성한 혜택 제공
[헤럴드경제=이영기 기자] 삼성전자는 1일 ‘갤럭시 S24 FE’를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갤럭시 S24 FE는 국내 소비자가 선호하는 감각적인 디자인에 강력한 성능, 고도화된 ‘갤럭시 AI’까지 모두 담은 제품이다.
갤럭시 S24 FE는 갤럭시 S24 시리즈의 디자인 헤리티지를 계승했다. 색상은 그라파이트, 그레이, 블루, 옐로우로 출시된다. 출고가는 94만6000원이다. 구매는 전국 삼성스토어와 삼성닷컴, 이동통신사 온·오프라인 매장, 오픈마켓에서 가능하다.
갤럭시 S24 FE는 고객이 일상에서 즐겨 사용하는 기능에 특화된 제품이다.
카메라는 강력한 성능으로 촬영을 넘어 결과물 편집까지 더욱 완벽하게 지원한다. AI 기반의 ‘프로비주얼 엔진’을 탑재해 줌 기능부터 ‘나이토그래피’'까지 다양한 환경에서 한층 더 안정된 화질을 제공한다. 향상된 ‘ISP(Image Signal Processing)’도 적용돼 어두운 곳에서도 노이즈가 적은 선명한 인물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수준급의 사진 편집은 생성형 편집, 인물사진 스튜디오 등 갤럭시 AI 기반의 포토 어시스트를 통해 지원된다.
전작 대비 2배 빨라진 ‘엑시노스 2400e’ AP 칩셋과 1.1배 더 커진 ‘베이퍼 챔버’는 고사양의 게임을 더욱 안정적으로 지원한다.
또 ‘레이 트레이싱’ 기능은 게임 중 자연스럽고 실감나는 그래픽 환경을 제공한다. 약 170.1㎜(6.7형)의 다이내믹 아몰레드(AMOLED) 2X 디스플레이와 4,700mAh의 대용량 배터리는 더 오랜 시간 동영상 강의나 OTT 콘텐츠 감상을 가능하게 해준다.
최신 갤럭시 AI 기능도 모두 지원한다. 서클 투 서치는 원하는 정보를 손쉽게 검색하게 해주며, 통역 기능은 외국어 공부와 해외여행 시 유용하다. ‘노트 어시스트’ 기능은 수업 내용이나 학습 자료를 빠르게 정리해 주고 요약까지 지원해 학업 효율을 높여준다.
삼성전자는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갤럭시 S24 FE를 구매하고 개통한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갤럭시 S24 FE 정품 실리콘 케이스 5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케이스는 블랙, 네이비, 화이트, 민트, 옐로우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갤럭시 워치7’과 ‘갤럭시 버즈3’ 30%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갤럭시 버즈3’ 구매 시에는 하겐다즈 케이스가 함께 증정된다.
다양한 제휴 콘텐츠도 제공된다. 구매 고객은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이용권 ▷윌라 3개월 무료 구독권 및 추가 3개월 30% 할인권 ▷모아진 3개월 구독권 ▷마이크로소프트 365 베이직 6개월 체험권 등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S24 FE는 갤럭시 AI의 혁신적인 기능과 함께 게임, 촬영, 콘텐츠 감상 등 일상의 다채로운 재미와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제품”이라며 “다양한 구매 혜택과 함께 보다 스마트하고 가치 있는 일상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20ki@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는 솔로' 정숙 '성매매·절도 의혹' 결국…사상 초유의 일 벌어졌다
-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할 뻔"…마약의혹 당시 심경 고백
- '성유리 남편' 안성현, 징역 7년 구형…성유리 "억울하고 힘든 일"
- “성폭행 무고 부추겨” 허웅 고소에…前여친 변호사 “희생양 필요” 문자 폭로
- “툭하면 담배 물고” 수지 연기 너무하다 했더니…결국 터진 OTT 논란
- 성범죄 전문 변호사 "최민환 유흥 문화에 굉장히 익숙"
- “결혼해도 '물장사' 할 거냐?” 남친 엄마 말에 5년 열애 ‘바싹’
- 55세 양준혁, 아빠 될 생각에 행복…박현선 “팔팔이 31주 됐어요”
- ‘이혼’ 김민재, 재산분할만 최소 80억 이상?…양육비는 별도로
- "여보세용, 유난이다" 한가인 삭은 외모에 연정훈도 할 말 잃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