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명품 전문관 온앤더럭셔리 온라인 쇼룸 개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온의 명품 전문관인 '온앤더럭셔리'는 이탈리아 부티크와 협업해 15만여 개의 해외 명품을 패션 잡지 형태로 보여주는 온라인 쇼룸을 열었다고 1일 밝혔다.
온앤더럭셔리는 그간 공식 대행사를 통해 해외 명품 주문부터 상품 통관, 검수, 배송까지 모든 유통 과정을 관리해 해외 직구에 어려움을 느낀 고객에게 쇼핑 편의성을 제공해 왔다.
롯데온은 이번 온앤더럭셔리 온라인 쇼룸 개장을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최대 25% 할인 쿠폰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온의 명품 전문관인 ‘온앤더럭셔리’는 이탈리아 부티크와 협업해 15만여 개의 해외 명품을 패션 잡지 형태로 보여주는 온라인 쇼룸을 열었다고 1일 밝혔다.
온앤더럭셔리는 그간 공식 대행사를 통해 해외 명품 주문부터 상품 통관, 검수, 배송까지 모든 유통 과정을 관리해 해외 직구에 어려움을 느낀 고객에게 쇼핑 편의성을 제공해 왔다. 특히 이번에 연 온라인 쇼룸엔 국내에서는 다소 접하기 어려웠던 해외 명품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프라다 패딩과 톰 브라운 니트·가디건, 구찌와 버버리 패션잡화 등 유명 브랜드의 인기 품목뿐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 자리 잡은 해외 유명 브랜드 제품도 마련했다. 최근 젊은 층에서 인기 있는 ‘스프레이 그라운드(SPRAY GROUND)’와 이탈리아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썬스(SUNS)’ 등도 준비됐다.
롯데온은 이번 온앤더럭셔리 온라인 쇼룸 개장을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최대 25% 할인 쿠폰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수호 롯데온 명품·해외직구 팀장은 “파트너사인 로원홀딩스와 손잡고 고객에게 지속적인 편의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삼성전자, P2·P3 파운드리 라인 추가 ‘셧다운’ 추진… 적자 축소 총력
- “트럼프 수혜주”… 10월 韓증시서 4조원 던진 외국인, 방산·조선은 담았다
- [과학영재교육 갈림길]② 의대 가려고 과학고 조기졸업 악용, KAIST가 거부한다
- 가는 족족 공모가 깨지는데... “제값 받겠다”며 토스도 미국행
- 오뚜기, 25년 라면과자 ‘뿌셔뿌셔’ 라인업 강화… ‘열뿌셔뿌셔’ 매운맛 나온다
- [인터뷰] 와이브레인 “전자약 병용요법 시대 온다… 치매·불면증도 치료”
- ‘꿈의 약’ 위고비는 생활 습관 고칠 좋은 기회... “단백질 식단·근력 운동 필요”
- 위기의 스타벅스, 재택근무 줄이고 우유 변경 무료 나섰다
- “원금 2.6배로 불려 평생 연금 드립니다” 460억대 불법 다단계 적발
- ‘위스키·하이볼 다음은 브랜디?’... 종합주류기업 격전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