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베원, 2일 마카오 출격..."중화권 인기, 입증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로베이스원이 마카오에 출격한다.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2~3일 마카오 갤럭시 아레나에서 해외 투어 '제로베이스원 더 퍼스트 투어-타임리스 월드'(TIMELESS WORLD)를 연다.
거침없는 퍼포먼스로 글로벌 제로즈(팬덤명)에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일본 아이치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이명주기자] 제로베이스원이 마카오에 출격한다. 중화권 내 독보적 위치를 다시 한 번 입증한다.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2~3일 마카오 갤럭시 아레나에서 해외 투어 '제로베이스원 더 퍼스트 투어-타임리스 월드'(TIMELESS WORLD)를 연다.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현지에서 톱급 인기를 누리는 것. 이들은 지난 7월 '텐센트 뮤직 엔터테인먼트 어워즈'에서 그 위상을 증명한 바 있다.
풍성한 셋리스트를 준비했다. 제로베이스원의 모든 순간을 총망라했다. 거침없는 퍼포먼스로 글로벌 제로즈(팬덤명)에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타임리스 월드'는 제로베이스원이 데뷔 후 처음 진행하는 월드 투어다. 지난 9월 서울에서 시작해 싱가포르, 방콕, 마닐라, 자카르타를 순회했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일본 아이치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12월 4~5일에는 가나가와를 찾는다.
<사진제공=웨이크원>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