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펫, 펫 전용 헬스장 컨셉의 팝업스토어 부산 밀락더마켓에 오픈
펫 케어 전문 브랜드 라이프펫이 반려동물과 함께 체험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첫 팝업스토어 ‘라이프펫 짐(LIFEPET GYM)’을 부산 광안리 밀락더마켓에 1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11월 1일부터 11월 10일까지 부산 광안리 밀락더마켓에서 운영되는 ‘라이프펫 짐’은 반려동물 참여형 팝업스토어로 라이프펫의 영양제 라인업을 통해 라이프펫에서 제안하는 반려인과 반려동물의 함께하는 건강한 삶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이번 팝업은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팝업으로 진행되며, ‘PT상담존’, ‘바프 촬영존’, ‘헬스케어존’, ‘피드니스 대회존’ 등 프로그램과 공간을 구성해 반려동물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먼저 ‘PT 상담존’은 사람과 엄연히 다른 신체구조를 가진 우리 반려동물의 건강 고민과 그에 맞는 맞춤 설계 원료에 대해 알아갈 수 있으며, 그에 맞는 샘플 또한 받을 수 있다. 또한 라이프펫 전속모델 ‘쪼식’ 이와 ‘테오’가 일일PT 트레이너로 함께한다.
‘바프 촬영존’은 라이프펫 공식 SNS 업로드 시 반려동물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견생네컷 공간이다. 라이프펫만의 포토 프레임과 함께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으며 인화지 2장을 무료로 제공한다.
‘헬스케어존’은 반려동물에게 잠시 쉬어가며 시식할 수 있는 공간으로 영양제로 만든 멍푸치노 시식과 동시에 뽑기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뽑기 이벤트에서 사용된 뽑기볼은 반려인이 직접 기부함에 넣기만 하면 기부되는 기부챌린지도 함께 진행되어 즐거움과 동시에 기부하는 의미 있는 체험을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피트니스 대회존’은 반려동물이 즐길 수 있는 어질리티를 통해 시간 내 통과하는 반려동물에게 선물을 증정하며 이벤트도 즐기며 반려동물과 교감하는 시간을 경험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4가지 체험존을 완료 하면 획득할 수 있는 경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그 외 체험했던 영양제 제품들은 현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라이프펫 관계자는 “부산을 시작으로 펫과 관련된 다양한 프로그램과 공간을 제공하고 앞으로도 반려가족과 반려동물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확대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라이프펫은 반려동물이 오랫동안 건강한 삶을 공유할 수 있는 라이프 브랜드가 되고자 첫 라인업인 반려동물 영양제를 런칭하며 동시에 제품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라이프펫 네이버 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최병태 기자 piano@kyunghyang.com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군 대령, ‘딸뻘’ 소위 강간미수···“유혹당했다” 2차 가해
- 김재섭, 윤 대통령-명태균 통화 “부끄럽고 참담···해명 누가 믿냐”
- [스경X이슈] ‘나는 솔로’ 23기 정숙, 하다하다 범죄전과자까지 출연…검증 하긴 하나?
- 친윤 강명구 “윤 대통령, 박절하지 못한 분···사적 얘기”
- 70대 아버지 살해한 30대 아들, 경찰에 자수…“어머니 괴롭혀와서” 진술
- [한국갤럽]윤 대통령, 역대 최저 19% 지지율…TK선 18% ‘지지층 붕괴’
- [단독] ‘김건희 일가 특혜 의혹’ 일었던 양평고속도로 용역 업체도 관급 공사 수주↑
- 김용민 “임기 단축 개헌하면 내년 5월 끝···탄핵보다 더 빨라”
- 미 “북한군 8000명 러시아서 훈련 받아…곧 전투 투입 예상”
- “선수들 생각, 다르지 않았다”···안세영 손 100% 들어준 문체부, 협회엔 김택규 회장 해임 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