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불가리스 제로' 등 다양한 신제품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양유업이 아기부터 어른까지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남양유업 대표 어린이 간식 브랜드 '아이꼬야 퐁과자'의 단호박, 바나나 맛 2종을 출시했다.
기존 양파, 고구마, 감자 맛에 이어 아기들이 선호하는 단호박, 바나나를 채택해 소비자 니즈를 반영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아기부터 어른까지 모든 세대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신제품을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맛과 영양까지 생각한 좋은 제품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남양유업이 아기부터 어른까지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남양유업 대표 어린이 간식 브랜드 '아이꼬야 퐁과자'의 단호박, 바나나 맛 2종을 출시했다. 기존 양파, 고구마, 감자 맛에 이어 아기들이 선호하는 단호박, 바나나를 채택해 소비자 니즈를 반영했다.
'아이꼬야 퐁과자'는 이유식을 시작한 영유아 간식에 적합하다. 아미노산 함량이 우수한 국내 유기농 쌀 '하이아미(米)'를 배합했다. 원물을 직접 오븐에 구워 바삭하고 담백한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밀가루 및 합성향료를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남양유업은 또 유당 섭취로 불편을 겪는 소비자를 위해 '유당 제로' 콘셉트의 '불가리스 제로'를 출시했다. 플레인, 딸기, 복숭아 등 총 세 가지 맛이다. 플라스틱 사용 절감을 위해 무라벨 패키지를 적용했다.
대표 가공유 브랜드 '딸기에몽'을 활용한 아이스크림 '딸기에몽 아이스홈'도 출시했다. 풍부한 우유와 유크림, 2가지 딸기잼을 배합해 만들었다. 진하고 쫀득한 맛에 가공유 '딸기에몽'의 새콤달콤한 풍미를 그대로 구현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아기부터 어른까지 모든 세대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신제품을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맛과 영양까지 생각한 좋은 제품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 'HBM4·2나노'에 승부수
- 얇게 더 얇게…내년 갤S25 vs 아이폰17 슬림폰 맞대결
- 현대차, 넥쏘 차세대 모델 내년 출시…1회 충전시 650㎞ 달린다
- [단독]CJ온스타일, 딜라이브·아름방송·CCS충북방송 송출 내달부터 중단
- 소련제 탱크 박살 낸 美 에이브럼스의 위엄 [숏폼]
- '대장균 식중독' 美 맥도날드에 뿔난 소비자들 '70억대 집단 소송'
- 영국서 '변종 엠폭스' 첫 확진자 나왔다
- '사망자 95명' 스페인, 1년치 비 하루만에 쏟아져
- 해리스, '러스트벨트' 경합주 3곳 중 2곳서 트럼프보다 우위
- '북한군 파병'에 때아닌 전장 속 한국어 공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