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94년생 아닌 93년생…모친 수배로 학업 1년 중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소희가 원래 알려졌던 1994년생이 아닌 1993년생으로 확인됐다.
31일 연예매체 텐아시아에 따르면 한소희는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실제 나이를 밝히지 못했던 이유를 털어놨다.
한소희는 "4학년 올라갈 시기에 어머니의 수배로 인해 강제로 울산으로 가게 됐다"며 "학업 중단 상태로 1년을 집에서만 보냈고 어머니가 구속 수감된 뒤 다시 원주에 와서 4학년으로 재입학했다"고 매체에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배우 한소희가 원래 알려졌던 1994년생이 아닌 1993년생으로 확인됐다.
31일 연예매체 텐아시아에 따르면 한소희는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실제 나이를 밝히지 못했던 이유를 털어놨다.
매체에 따르면 그 배경에는 가정사가 있었다.
한소희는 초등학교 재학 당시 어머니의 사기 혐의로 정상적인 등교가 불가능했고, 1년이 지나서야 학업을 이어갈 수 있었다는 것이다.
한소희는 “4학년 올라갈 시기에 어머니의 수배로 인해 강제로 울산으로 가게 됐다”며 “학업 중단 상태로 1년을 집에서만 보냈고 어머니가 구속 수감된 뒤 다시 원주에 와서 4학년으로 재입학했다”고 매체에 전했다.
한소희 어머니는 신씨는 현재 구속 수감중이다. 신씨는 2022년 12월부터 올해 8월말까지 20여개월 간 강원 원주지역 PC방 124곳에서 불법 도박사이트를 운영한 혐의로 지난 9월 3일 경찰에 구속됐다. 경찰 조사 결과 신씨는 이른바 '바지사장'을 내세워 피시방을 차린 뒤 도박사이트 배포 권한을 통해 불법 도박장으로 운영해왔다.
당시 이와 관련해 9아토엔터테인먼트 측은 "어머니가 벌인 지극히 개인적인 일"이라며 "한소희도 해당 내용을 접하며 참담한 심정을 이루 말할 수 없다는 입장"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 사건은 배우와는 전혀 관계가 없는 어머니의 독단적인 일인 점 다시 한번 말씀드린다"고 덧붙였다.
min3654@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는 솔로' 정숙 '성매매·절도 의혹' 결국…사상 초유의 일 벌어졌다
-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할 뻔"…마약의혹 당시 심경 고백
- '성유리 남편' 안성현, 징역 7년 구형…성유리 "억울하고 힘든 일"
- “성폭행 무고 부추겨” 허웅 고소에…前여친 변호사 “희생양 필요” 문자 폭로
- “툭하면 담배 물고” 수지 연기 너무하다 했더니…결국 터진 OTT 논란
- 성범죄 전문 변호사 "최민환 유흥 문화에 굉장히 익숙"
- “결혼해도 '물장사' 할 거냐?” 남친 엄마 말에 5년 열애 ‘바싹’
- 55세 양준혁, 아빠 될 생각에 행복…박현선 “팔팔이 31주 됐어요”
- ‘이혼’ 김민재, 재산분할만 최소 80억 이상?…양육비는 별도로
- "여보세용, 유난이다" 한가인 삭은 외모에 연정훈도 할 말 잃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