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다양한 모양의 국화전시회 보러 오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청주시는 상당구 농업기술센터에서 4일부터 24일까지 3주 동안 국화전시회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황소, 고양이, 하트 모양 등의 대형 국화조형물은 물론, 나비, 별 모양 등 소형 국화조형물까지 총 21점이 전시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어른과 아이 모두 아름다운 국화작품으로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나들이 장소가 될 것"이라며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이번 전시회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청주=이성현 기자
충북 청주시는 상당구 농업기술센터에서 4일부터 24일까지 3주 동안 국화전시회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황소, 고양이, 하트 모양 등의 대형 국화조형물은 물론, 나비, 별 모양 등 소형 국화조형물까지 총 21점이 전시될 예정이다. 또 청주 국화분재 연구회 회원들이 출품한 작품 약 70점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전시회에서는 관람 외에도 직접 국화를 심어서 가져갈 수 있는 체험도 준비됐다. 시는 주말인 9일과 10일, 16일과 17일에 잔디광장에서 화분에 국화를 심어보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현장에서 신청해 참여할 수 있으며, 자부담 1만 원이 소요된다.
시 관계자는 "어른과 아이 모두 아름다운 국화작품으로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나들이 장소가 될 것"이라며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이번 전시회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석, “대통령이 공관위서 보고 받는 줄 몰라…그건 니들이 해명해야 한다”
- “본인 와야 인출되세요” 침대 실려 은행 온 노인
- [단독] 문다혜, 운영한 불법 숙박업소… 무단 증축된 ‘위반건축물’
- [속보] 검찰, ‘쌍방울 대북송금 공모’ 이화영 항소심서 징역 15년 구형
- 67조원 재산 중국 최고부자 된 41세 남성의 정체
- 딸과 3살차 女소위 강간미수 대령 “유혹당했다”
- 20대 5명 한차 타고 160km로 질주…뿌리뽑힌 가로수, 3명 사망
- [속보]박지원 “유학간 아들 숨기려 김주애 내세워…어떻게든 아들 생산했을 것”
- ‘김정숙 여사 샤넬 재킷’ 확보한 검찰…포렌식센터에 감정 의뢰
- 자살 사망자들이 죽기 전 가장 많이 간 곳은 어디? 국내 심리부검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