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모일수록 혜택 커지는 무료멤버십 '패밀리플러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1번가는 모일수록 포인트 적립 혜택이 커지는 무료 멤버십 서비스 '패밀리플러스'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그랜드 십일절'을 맞아 출시하는 이 서비스는 최대 5명까지 패밀리를 결합해 한 달 동안 구매 목표를 달성하면 참여한 모든 멤버가 함께 '11페이 포인트'로 보상받는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론칭을 기념해 11월 한 달간 패밀리 구매 목표 달성 시 받을 수 있는 포인트를 2배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11번가는 모일수록 포인트 적립 혜택이 커지는 무료 멤버십 서비스 '패밀리플러스'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그랜드 십일절'을 맞아 출시하는 이 서비스는 최대 5명까지 패밀리를 결합해 한 달 동안 구매 목표를 달성하면 참여한 모든 멤버가 함께 '11페이 포인트'로 보상받는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본인 인증된 11번가 개인회원 중 가족, 친구, 연인 등으로 자유롭게 패밀리를 구성할 수 있으며 최소 2명, 최대 5명까지 참여 가능하다. 패밀리 대표가 패밀리를 만든 뒤 카카오톡, 연락처 등을 통해 멤버를 초대할 수 있다.
5월 선보인 패밀리결제(멤버가 제품 주문 시 패밀리 대표가 대신 결제하는 서비스) 서비스로 이미 결성돼 있는 패밀리라면 별도 신청 과정 없이 참여 가능하다.
결합 인원이 많을수록 구매 목표 달성 시 받을 수 있는 11페이 포인트가 늘어난다. 2명이 한 달간 구매건수 5건, 구매금액 10만 원을 달성하면 총 2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지만, 5명이 11건, 22만 원을 달성하면 총 1만 포인트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론칭을 기념해 11월 한 달간 패밀리 구매 목표 달성 시 받을 수 있는 포인트를 2배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한다. 패밀리 멤버 중 만 14~29세 멤버가 있고 목표를 달성할 경우 패밀리 대표와 해당 멤버에게 각각 메가MGC커피 메가리카노 기프티콘을 준다.
앞으로 11번가는 패밀리플러스 한정 할인, 전용 서비스 확대 등을 통해 멤버십 서비스를 강화할 계획이다.
smit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무인사진관서 성관계한 커플…"바닥엔 체모·체액, 청소하는데 현타오더라"
- 연쇄살인마 유영철 "밤마다 희생자 귀신들 나와 잠 못자" 괴로움 호소
- 성유리 "억울하다" 했지만…남편 안성현 징역 7년 구형에 벌금 20억·추징금 15억
- 브로치만 1억5000만원…지드래곤, 억 소리나는 '유퀴즈 패션'
- "모텔 잡으란 최민환, 업소 익숙…성매매 강력 의심" 성범죄 변호사도 충격
- 짧은 치마 입은 여성 졸졸 쫓아간 남성, 사진 찍고 차량 틈에서 음란행위
- 로버트 할리, 콩나물더미 내팽개쳐…아내 명현숙 오열
- 지하철서 맞은편에 불빛 쏜 노인…"젊은 여성 상대로만 하는 듯"[영상]
- "트리플스타에 37억 전셋집도 해줬는데…지인들과 잠자리 요구" 이혼 전말
- '나솔' 23기 서울대 영식 "항상 26살 여친만 만나…꿈 있는 나이가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