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메나,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첫 공식 오프라인 매장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미엄 생활가전 브랜드 루메나(LUMENA)가 지난 22일 대구 신세계백화점에 첫 공식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루메나 관계자는 "첫 오프라인 공식 매장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우수성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향후 더 많은 지역에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라며 "대구 신세계백화점 매장은 소비자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생활가전 브랜드 루메나(LUMENA)가 지난 22일 대구 신세계백화점에 첫 공식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루메나는 소형 무선 가전부터 캠핑 랜턴, 인테리어 조명에 이르기까지 혁신적인 기술과 세련된 디자인을 결합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휴대성과 기능성을 중시한 탁상용 선풍기, 무선 가습기, 무드등은 일상 생활은 물론 캠핑과 같은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신세계백화점 매장에서는 루메나의 스테디 셀러를 포함해 한층 더 진화된 신제품들도 고객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대구 신세계백화점 매장은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 루메나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그 성능과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브랜드와의 교감을 강화하는 중요한 플랫폼이 될 전망이다. 루메나 관계자는 “첫 오프라인 공식 매장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우수성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향후 더 많은 지역에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라며 “대구 신세계백화점 매장은 소비자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해당 매장에는 가을/겨울 시즌 무드등 가습기 신제품, ‘MIST POT’과 대용량 가습기 신제품 ‘MIST TOWER PLUS’를 함께 선보인다. 두 제품 모두 넓고 풍부한 가습 효과와 함께 감성적인 무드를 연출할 수 있으며, 동시에 세척과 관리가 용이하다.
그 외에도 인테리어 조명 제품인 무드등 ‘SPACE S’와 LED 스텐드 ‘DESK ON’ 등 다양한 디자인 조명 제품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루메나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중에 있으며 이번 대구 신세계백화점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다양한 신제품과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떡볶이 팔아 한식당 18개 차렸다…'튀르키예 백종원' 정체가
- 욕설·문신 그대로 내보내더니…흑백요리사 결국 '도마 위'
- "2주에 700만원인데 겨우 예약했다"…예비 엄마들 '눈물'
- "한물 간 줄 알았는데"…종신보험, 불티나게 팔린 이유가
- "미국 곧 파산"…세계적 석학 '무서운 경고'
- 로제 '아파트 효과' 끝?…"돈 좀 벌어보려다가 망했다" 비명
- 배추 이어 이번엔…"김장, 골치 아프네" 50년 만에 벌어진 일
- 뱀 물려 응급실 갔더니…'집 한 채 값 청구서' 날아왔다
- "우리 아파트 주차장도 뚫렸다니까요"…당근 공습에 '초비상' [돈앤톡]
- 제주도 갈 돈이면 일본 간다더니…"이럴 줄 몰랐네" 발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