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 나 좀 봐줘요~' 백허그 하며 착 달라붙은 박진우와 체념한 신영석[숏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전력 신영석이 후배인 우리카드 박진우의 계속된 애정공세에 장난기 넘치는 모습으로 대응했다.
30일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V리그 남자부 우리카드와 한국전력의 경기 전, 박진우가 워밍업을 펼치던 신영석을 향해 달려왔다.
오랜만에 본 선배가 반가웠던 박진우는 달아나려는(?) 그의 팔을 붙잡으며 인사를 건넸고 장난기가 발동한 신영석은 그를 외면했다.
박진우는 신영석에 백허그를 선사하며 애정을 가득 표현했고 후배의 스킨십이 쑥쓰러웠던 신영석은 결국 미소를 지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V리그 남자부 우리카드와 한국전력의 경기 전, 박진우가 워밍업을 펼치던 신영석을 향해 달려왔다. 오랜만에 본 선배가 반가웠던 박진우는 달아나려는(?) 그의 팔을 붙잡으며 인사를 건넸고 장난기가 발동한 신영석은 그를 외면했다.
그냥 물러설 박진우가 아니었다. 박진우는 신영석에 백허그를 선사하며 애정을 가득 표현했고 후배의 스킨십이 쑥쓰러웠던 신영석은 결국 미소를 지었다.
한국전력은 이날 펼쳐진 우리카드와의 1라운드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3대1(25-21, 25-22, 26-24, 28-26)로 승리했다. 한국전력은 창단 후 첫 개막 3연승을 달리며 승점 7점을 기록했다. 신영석은 블로킹 득점 6개 포함 12득점을 기록했다. 4세트 신영석은 27대26에서 서브 득점을 올려 길었던 승부에 마침표를 찍었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김수미, 최근 삶 정리중이었다 "'안녕히계세요' 책 집필" [종합]
- 장인이 허락한 장모♥사위의 불륜→결혼까지..막장 러브스토리 (프리한19)…
- 유민상♥한윤서 개그맨 부부 탄생되나..“400억이랑 결혼합니다” (뉴민상…
- 구준엽♥서희원 파파라치 강원래였다 "사진 다 뿌려" (가보자GO)[종합]
- 사형수 마지막 식사 대신 담배 요청에 "건강에 안 좋아" 황당
- [SC리뷰] 지드래곤 "SM 연습생 출신→독기로 YG 스카웃, 속으로 곪…
- '임신' 손담비, 역대급 몸무게→망가진 피부 충격 근황 "이 정도 아니었…
- '자산 290조家' 이승환 "재벌 3세 아닌 재벌 1세로 불리고 싶다"(…
- 밀라논나 "삼풍百 붕괴→子 죽을 고비 겪고 인생 바뀌어..버는 돈 모두 …
- 최현석, 안성재와 불화 아니라더니 흡집내기ing.."융통성 없어, 이해 …